개인회생 / / 2024. 1. 18. 22:46

용인시 개인회생 파산 상담 자세히 확인해보기

당장 눈앞에 닥친 문제들을 해결해야했기에 은행대출을 알아보았지만 이미 신용등급이 많이 떨어진 상태라 대출이 안되더라구요. 그러다 우연히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개인회생이라는 제도를 알게 되었고 상담을 받아보게 되었답니다. 용인시 개인회생 관련해서는 아래 홈페이지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용인시 개인회생 알아보기<

 

 

용인시 수원개인회생 김종수변호사 법률사무소

저는 얼마전 개인회생을 신청해서 지금은 인가결정을 기다리고있는 사람입니다. 처음엔 회생이라는 제도 자체가 너무 생소했는데 주변 지인들이 많이 추천해줘서 알게되었어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많은분들이 이용중이시더라구요. 제가 직접 경험해보고나니 왜 다들 그렇게 칭찬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혹시 채무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주저말고 상담받아보세요. 후회안하실꺼에요^^

개인회생이란 무엇인가요?
개인회생제도란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해 파탄에 직면하고 있는 개인채무자로서 장래 계속적으로 또는 반복하여 수입을 얻을 가능성이 있는 자에 대하여 채권자 등 이해관계인의 법률관계를 조정함으로써 채무자의 효율적 회생과 채권자의 이익을 도모하기 위하여 마련된 절차라고 합니다. 쉽게 말해 빚탕감시켜주는 제도랍니다.

개인회생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신청->서류준비->면담->개시결정->채권자집회->인가결정 순으로 진행됩니다. 각 단계마다 꼼꼼하게 준비해야하니 전문가와 함께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비용은 얼마나 드나요?
저는 법무법인 우주에서 진행했는데 수임료 무이자 할부 이벤트 중이라 부담없이 진행했어요. 그리고 서류작성 후 법원접수까지는 일주일밖에 안걸리더라구요. 물론 사건진행상황 체크나 보정권고 대응같은 부분은 사무장님께서 도와주셨구요. 다른곳에서는 한달이상 걸린다고 하던데.. 역시 유명한 곳은 다르네요 ᄒᄒ

제가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모두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에요. 혼자서는 절대 해결할 수 없는 문제이니 반드시 전문가와 상의하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

수원 개인회생파산 심우영법무사

여러분 혹시 '개인회생'이라는 제도 알고 계신가요? 이 제도는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해 파탄에 직면하고 있는 개인채무자로서 장래 계속적으로 또는 반복하여 수입을 얻을 가능성이 있는 자에 대하여 채권자 등 이해관계인의 법률관계를 조정함으로써 채무자의 효율적 회생과 채권자의 이익을 도모하기 위하여 마련된 절차입니다. 쉽게 말하면 돈을 빌리고 갚지 못한 사람들을 구제해주는 제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직장인이고 월 소득이 200만원정도 되는데 신청자격이 되나요?
네 물론입니다! 일정한 소득이 있다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급여소득자 뿐만 아니라 영업소득자도 모두 해당됩니다. 다만 무담보 5억원, 담보 10억원 이하의 채무액이어야 합니다.

제가 빚이 좀 많은데 다 해결될까요?
빚이 많다고 해서 무조건 탕감되는 것은 아닙니다. 총 채무액 중 1천만원 이상의 금액을 변제해야 하며 재산보다 채무가 많아야 하고 최저생계비 이상의 꾸준한 소득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최근 2년 이내에 발생한 채무금액이 전체 채무금의 30% 미만이어야 한다는 조건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절차 및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우선 신청서 접수 후 사건번호가 부여되고 금지명령이 결정되며 개시결정이 되면 이의신청기간이 주어집니다. 이후 인가결정이 나면 면책결정이 내려지고 모든 절차가 종료됩니다. 대략 6개월 ~ 12개월 정도 소요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개인회생제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제가 알려드린 정보 이외에도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원 이덕중법무사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에 위치한 이덕중 법무사 사무소는 민사, 형사, 가사, 행정 등 다양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님들께 최고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부동산 등기 및 상속등기 관련해서는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니 믿고 맡겨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원 지역 내에서만 활동하시나요?
네 그렇습니다. 제가 처음 이 일을 시작했을 때 서울에서도 의뢰인분들이 많이 찾아주셨지만 현재는 수원지역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먼 곳보다는 가까운 곳에서 편하게 업무를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서 그렇게 결정했습니다.

의뢰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전화 상담 후 방문상담 예약을 잡으시면 됩니다. 전화상으로는 정확한 상담이 어렵기 때문에 직접 만나서 자세한 상담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후 사건 수임 여부를 결정하시고 계약서를 작성하시게 되면 본격적인 업무가 시작됩니다.

업무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민사/형사/가사/행정 모든 분야 다 하고 있습니다. 다만 최근에는 이혼사건 문의가 많아졌습니다. 그만큼 우리 사회가 점점 각박해지고 있다는 뜻이겠죠..ᅲᅲ 하지만 그런 와중에도 좋은 인연을 만나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며 살아가는 부부들을 보면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수원 변호사사무실 중 한곳인 이덕중 법무사 사무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도움 되셨나요? 다음시간에도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1.18 - [입시] - 용인시 입시학원 국어 수학 영어 종합 알아보기 2024년

2024.01.18 - [노무사] - 용인시 노무사 사무실 알아보기 list 3곳

2024.01.18 - [분류 전체보기] - 용인시 세무사 세무법인 사무실 추천 양도세 상속세 증여세 법인세 2024

2024.01.18 - [이사] - 용인시 원룸이사 용달 및 이삿짐 센터 업체 및 알아보기 2024

개인회생제도란 무엇인가요?

개인회생제도는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해 파탄에 직면하고 있는 개인채무자로서 장래 계속적으로 또는 반복하여 수입을 얻을 가능성이 있는 자에 대하여 채권자 등 이해관계인의 법률관계를 조정함으로써 채무자의 효율적 회생과 채권자의 이익을 도모하기 위하여 마련된 절차이며 2004년 9월 23일부터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신청가능한가요?

우선 소득이 있어야 합니다. 아르바이트나 일용직이라도 상관없습니다. 다만 정기적인 소득이 있는지 여부가 중요하므로 급여명세서 혹은 통장입금내역등으로 증명하여야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