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 / / 2024. 1. 18. 22:38

용인시 입시학원 국어 수학 영어 종합 알아보기 2024년

입시학원은 말 그대로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학원이에요. 그래서 주로 수능대비 위주로 수업이 진행되고, 내신기간에는 학교별 내신 대비반이 따로 개설됩니다. 하지만 보습학원은 국영수 주요과목 위주의 단과학원이기 때문에 중학교 때까지는 많이 다니지만 고등학교부터는 대부분 입시학원으로 옮겨가는 편이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아보세요

 

용인시 입시학원 알아보기<

 

 

양지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용인 양지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남곡리에 위치한 재수기숙학원입니다. 현재 2021학년도 대입 정규반 모집중이며, 2024년 2월 15일(토) 개강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재수생들이 왜 기숙학원을 선택할까요?
가장 큰 이유는 아무래도 체계적인 학습관리 시스템과 생활관리시스템이겠죠? 특히나 수능 성적 향상률 1위인 양지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에서는 학생들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습니다.

양지 메가스터디 기숙학원만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첫째, 국내 최고 수준의 강사진 둘째, 철저한 소수정예 수업 셋째, 개인별 맞춤형 입시 컨설팅 넷째, 다양한 장학제도 다섯째, 쾌적한 시설 여섯째, 최신식 설비 일곱째, 맛있는 식사 여덟째, 편리한 교통 아홉째, 전문 상담 선생님 열번째, 엄격한 규칙 준수 이 모든것이 준비되어있는 양지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이랍니다.

수능 실패 원인 분석 및 취약 과목 보완 등 나에게 맞는 공부 방법을 찾고 싶다면 지금 바로 양지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용인 양지비상에듀기숙학원

용인 양지비상에듀기숙학원은 남곡리 000-5번지에 위치하며 서울 강남역에서 차로 1시간 이내 접근성이 용이한 곳에 위치하고있습니다. 또한 2019년 5월 신축공사를 완료하여 쾌적한 환경과 최신식 시설을 자랑하는데요~ 기숙학원 하면 떠오르는 칙칙한 이미지와는 달리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학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적의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양지비상에듀기숙학원에서는 어떤 수업을 들을 수 있나요?
정규수업으로는 국어, 수학, 영어, 탐구과목(사탐/과탐) 등 필수 과목들을 수강할 수 있으며 선택수업으로는 논술, 적성고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반등 다양한 수업을 진행하고있어요. 특히나 수능대비 정규수업외에도 국영수 수준별 반편성 및 클리닉 시스템을 운영하기 때문에 취약부분을 보완할 수 있고 체계적인 학습관리시스템으로 성적향상을 기대할 수 있죠.

재학생 겨울방학캠프 모집요강은 어떻게 되나요?
모집대상은 예비 고1, 2, 3학년이며 선착순 마감입니다. 개강일은 2020년 1월 4일 월요일이고 종강일은 2020년 1월 29일 일요일이에요. 총 6주동안 진행되며 교육비는 교재비, 급식비, 특강비, 단체복비, 모의고사비 모두 포함해서 300만원입니다.

겨울방학캠프만의 특별한 점이 있나요?
우선 담임선생님 제도가 있어서 매일매일 생활지도 선생님께서 출결사항을 체크하시고 학부모님들께 문자서비스를 제공한답니다. 그리고 매주 토요일마다 주간테스트를 실시함으로써 부족한 부분을 파악하고 보충학습을 통해서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도와줘요. 뿐만아니라 EBS 강사진 직강 강의를 들으실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죠.

 재학생 방학캠프라고 해서 무시하면 안됩니다! 확실한 커리큘럼과 우수한 강사진 덕분에 매년 많은 학생들이 만족하면서 다니고 있다고 해요. 이번 겨울방학 때 친구들과 추억도 쌓고 알찬 시간 보내고 싶다면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용인 대치명인학원 수지캠퍼스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에 위치한 대치명인학원 수지캠퍼스입니다. 본원은 고등부 전문관이며, 중등부는 따로 운영되고 있지 않습니다. 학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쾌적한 환경과 철저한 학습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수학/영어 과목별 단과 수업 뿐만 아니라 종합반 프로그램 또한 진행중입니다.

고등학교 내신대비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내신대비 기간에는 학교별로 반을 편성하여 교과서 및 부교재 위주로 진도를 나가고 시험범위 내 모든 문제들을 풀어보는 과정을 거칩니다. 이후 해당 범위내 기출문제 풀이 후 오답정리를 하고 부족한 부분은 개별 클리닉 시간을 통해 보충수업을 진행합니다.

수능 대비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모의고사 등급 향상을 위해 수능특강 교재를 활용하며, 매주 모의고사를 실시함으로써 실전감각을 익히고 틀린 문제는 다시 틀리지 않도록 꼼꼼하게 체크합니다. 그리고 취약부분은 개인별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종합반 프로그램은 어떤가요?
단과프로그램과는 달리 국어, 영어, 수학 등 주요과목 모두 수강가능하며, 국영수 각 과목 선생님들께서 직접 출제한 자체제작 주간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보완할 수 있습니다.

2024.01.18 - [노무사] - 용인시 노무사 사무실 알아보기 list 3곳

2024.01.18 - [분류 전체보기] - 용인시 세무사 세무법인 사무실 추천 양도세 상속세 증여세 법인세 2024

2024.01.16 - [분류 전체보기] - 수원시 개인회생 파산 상담 추천

2024.01.16 - [분류 전체보기] - 수원시 입시학원 국어 수학 영어 종합 추천 정리

 

중등부 수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중학교 내신대비 기간에는 학교별 교과서 출판사에 맞춰 자체교재를 제작하여 시험대비를 합니다. 중학교 때 배우는 내용은 고등학교 진학 시 수능시험에서도 연계되기 때문에 체계적인 중등학습이 매우 중요합니다. 저희 YBM잉글루 동백어학원에서는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영역 모두 균형있게 학습함으로써 탄탄한 기본기를 다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초등학생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 구성은 어떻게 되어있나요?

총 4단계의 커리큘럼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1~4단계까지는 파닉스 과정이며, 5~6단계부터는 문법과정 입니다. 각 단계별로 교재 난이도와 학습량이 상이하기 때문에 레벨테스트를 통해서 자신에게 맞는 반 배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