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입시학원 국어 수학 영어 종합 추천 정리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재수종합반과 기숙학원 등 다양한 학원들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제 성적으로는 갈 수 있는 곳이 한정되어있고, 부모님께 부담을 드리고 싶지 않아서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더라구요. 그러다가 우연히 한 사이트를 발견하게 되었는데 그곳에서는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하더라구요. 혼자서는 도저히 해결할 수 없었던 문제들을 전문가와 상담하면서 풀어갈 수 있다고 하니 너무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어요. 게다가 무료상담이라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서 알아보세요

 

입시학원 자세히 알아보기<

 

 

수원시 메가스터디 러셀 영통학원

제가 다니고 있는 학원에서는 매일 아침 8시 40분 부터 밤 10시까지 수업과 자습을 진행하는데요, 처음엔 너무 힘들어서 그만두고 싶다는 생각도 많이 했었어요. 하지만 지금은 이 생활에 적응해서 하루하루 보람차게 보내고 있답니다. 그래서 여러분께 저의 학습공간인 ‘메가스터디 러셀 영통학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왜 하필이면 메가스터디 러셀인가요?
제가 다니는 곳은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메가스터디 러셀 영통학원” 입니다. 이곳은 다른 대형 입시학원과는 다르게 단과반 형식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자신에게 부족한 과목만을 선택해서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또한 모든 강의실마다 공기청정기와 백색소음기가 설치되어있어서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고, 선생님들께서 항상 상주하시기 때문에 모르는 문제나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들을 언제든지 물어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개인별 맞춤학습관리 시스템(SMART CHECK)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자기주도학습 시간동안 스스로 얼마나 공부했는지 체크하면서 체계적으로 계획을 세울 수 있었습니다.

 어떤 반들이 있나요?
저는 현재 수학단과반을 듣고있는데요, 1월부터는 국어단과반도 들을 예정이에요. 영어단과반, 과학단과반, 논술단과반 등 다양한 단과반이 개설되어있으니 각자 원하는 분야의 수업을 골라서 들으면 됩니다. 참고로 각 단과반별로 수준차이가 있으니 상담 후에 결정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시설은 어떤가요?
시설은 아주 깔끔하고 좋아요. 특히 휴게실이 넓고 깨끗해서 쉬는시간에 친구들과 대화하거나 간식을 먹기 딱 좋았어요. 독서실 책상처럼 칸막이가 쳐져있는 좌석도 마련되어있고, 카페테리아 공간도 따로 준비되어있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알 수 있듯이 건물 자체가 새건물이라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세련되서 분위기가 좋답니다.

수원시 수원 스카이에듀학원

수원역 근처에 위치한 수원 스카이에듀 학원입니다. 이 학원은 학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점들을 신경쓰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스카이에듀에서는 어떻게 성적향상을 도와주나요?
가장 먼저 수업시간과 자습시간 모두 선생님께서 직접 돌아다니시면서 질의응답을 해주십니다. 모르는 문제나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 등 모든것을 해결해주시기 때문에 학습 효율이 매우 높습니다. 또한 매주 모의고사를 실시하는데, 시험 후 1:1 상담을 진행해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도록 하고있습니다.

기숙사 생활이라 불편하진 않을까요?
사실 기숙사라고 하면 많은 걱정을 하실텐데요, 실제로 가보면 쾌적하게 되어있어서 전혀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었습니다. 침대마다 커튼이 달려있고 각 방마다 샤워실 및 화장실이 구비되어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그리고 식사 시간 이외에는 외출이 불가능하지만 일주일에 한 번씩 외출이 가능하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공부하느라 힘든 수험생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열심히 공부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수원시 영통대찬학원

 

영통대찬학원은 어떤 학원인가요?
영통대찬학원은 국어, 영어, 수학, 과학 과목을 전문적으로 가르치는 입시전문 종합학원입니다. 1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선생님들이 모여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각 과목별 수업뿐만 아니라 자기소개서 첨삭과 면접 준비 등 대입 관련 컨설팅도 진행한다고 해요. 또한 수시전형 뿐만 아니라 정시전형에서도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가지고 운영되고 있답니다.

영통대찬학원만의 특별한 점은 무엇인가요?
영통대찬학원은 다른 학원과는 다르게 1:1 맞춤형 학습관리 시스템을 도입해서 수강생 개개인에게 맞는 최적화된 공부방법을 제시하며 효율적인 학습을 유도하고 있어요. 이 방법 덕분에 많은 학생들이 성적향상이라는 목표를 달성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정기적으로 실시되는 모의고사 성적표 분석 및 상담을 통해서 취약과목 보완학습 계획을 수립하고 실천하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주기적인 테스트를 통한 실력점검 후 오답노트 정리를 습관화시켜주고 있어요.

영통대찬학원 강사진은 어떤가요?
영통대찬학원 강사분들은 모두 오랜기간동안 강의경력을 쌓아오신 베테랑분들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유형의 문제풀이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고 이를 토대로 내신대비 시험문제 적중률이 높다고 합니다. 게다가 이해하기 쉬운 설명으로 어려운 개념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하니 믿고 맡길 수 있겠죠?

 

수원시 원룸이사 용달 및 이삿짐 센터 업체 및 추천 소개

최근 1인가구가 증가하면서 이사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특히나 대학생과 사회초년생인 경우 학교 근처 또는 회사 근처로 많이 이사를 가는데요~ 짐이 많지 않은 싱글족에게 적합한 소형

whereami234.tistory.com

 

수원시 세무사 세무법인 사무실 추천 양도세 상속세 증여세 법인세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세금과 관련해서 도움을 드리고자 함이에요. 저희 사무실에서는 기장대리, 신고대리 등 다양한 업무를 진행하고 있지만 특히나 많은 사업주분들이 어

whereami234.tistory.com

 

수원시 노무사 사무실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에게 도움되는 정보를 전달드리는 노동법의정석입니다. 이번 주제는 '수원시 노무사' 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근로자들이 직장생활을 하면서 여러가지 문제들을 겪게 되는

whereami234.tistory.com

 

컨설팅이란 무엇인가요?

저처럼 아직 고등학교 졸업 후 대학교 진학을 하지 않은 학생분들이라면 아마 다들 들어보셨을텐데요. 쉽게 말하면 나에게 맞는 학교나 학과를 추천해주는 서비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적성보다는 성적에 맞춰서 입학하기 때문에 나중에 후회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렇기 때문에 미리미리 내가 원하는 분야를 선택해서 공부한다면 훨씬 효율적이겠죠?

수원시에 위치한 입시학원 어디있나요?

제가 찾은곳은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에듀플렉스 영통점이에요. 이곳은 학습전문가인 매니저님들께서 직접 개별지도 수업을 진행하시기 때문에 다른 대형학원과는 다르게 개개인별 수준에 맞춘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들을 수 있답니다. 또한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형성시켜주기 때문에 스스로 공부하는 방법을 터득할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내신관리 뿐만 아니라 모의고사 대비 및 수시준비까지도 철저하게 도와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