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개인회생 파산 상담 추천

수원시는 경기도 내에서도 인구가 많은 도시 중 하나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그만큼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사는 만큼 여러가지 문제들을 안고 살아가고 있죠. 특히나 경제적인 문제는 누구에게나 큰 부담이고 해결하기 어려운 숙제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원시개인회생과 관련해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개인회생 자세히 알아보기<

 

 

개인회생 김종수변호사 법률사무소

수원시는 경기도 남부에 위치한 도시로 인구 120만의 대도시입니다. 최근들어 신도시 개발과 재개발 등으로 인해 많은 인구가 유입되고 있으며 이에따라 부동산 관련 사건사고 또한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개인회생 및 파산사건 같은 경우 법원마다 처리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신속하게 진행해야 하는데요, 이를 위해서는 전문 변호사의 도움이 필수적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수원지방법원 근처에 위치한 수원개인회생전문 김종수변호사 법률사무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수원개인회생 신청 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우선 소득이 있어야 하고 재산보다 채무가 많아야 하며 신용채무 5억이하, 담보채무 10억 이하인 사람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무담보대출 5억 이상이거나 담보대출 10억 이상이라면 회생신청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수원개인회생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신청서 접수 후 금지명령결정 > 보정권고(보정명령) > 개시결정 > 채권자집회 > 인가결정 순으로 진행됩니다. 각 단계별로 기간이 상이하지만 통상적으로 6개월~1년 사이에 모든 과정이 마무리 됩니다.

수원개인회생 기각사유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법원에서는 아래와 같은 사유가 있다면 변제계획인가 결정을 내려주지 않습니다. 1. 신청서 제출기한을 지키지 않은 경우 2. 서류제출 기한을 지키지 않은 경우 3.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면책을 받으려는 경우 4. 기타 중대한 사유가 있는 경우

 지금까지 수원개인회생 잘하는 곳 추천드렸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고 상담전화번호 남겨드릴테니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하셔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개인회생파산 심우영법무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최근에 개인회생과 파산을 진행하면서 법무사사무실을 선택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알아보고 상담받아본 결과 좋은 곳을 알게되어 여러분께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수원개인회생파산 잘하는곳인가요?
저는 처음에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알아봤습니다. 그러다보니 광고성 글들이 너무 많아서 신뢰하기 어려웠어요. 그러던 중 지인분께서 알려주신 정보를 토대로 여러군데 전화상담을 받아보고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지금 회생진행중이고 만족스럽게 마무리될것 같습니다.

비용은 얼마인가요?
제가 알아본바로는 대략 100만원정도라고 알고있었는데 이 사무실은 수임료 자체가 저렴하더라구요. 다른곳에서는 이것저것 요구하는 서류도 많았는데 여기는 그런것도 없었고 오히려 먼저 챙겨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제일 좋았던건 사건처리 속도였어요. 접수 후 일주일만에 금지명령이 나왔고 현재 개시결정 기다리는 중입니다.

오늘은 수원개인회생파산 전문인 심우영법무사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다들 힘든시기지만 열심히 살다보면 언젠가 빛을 보는 날이 올거라고 믿습니다. 모두 화이팅하시고 건강조심하세요!

 

개인회생 김종수변호사 법률사무소

개인회생제도란 무엇인가요?
개인회생제도는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하여 파탄에 직면하고 있는 개인채무자로서 장래 계속적으로 또는 반복하여 수입을 얻을 가능성이 있는 자에 대하여 채권자 등 이해관계인의 법률관계를 조정함으로써 채무자의 효율적 회생과 채권자의 이익을 도모하기 위하여 마련된 절차로써 2004년 9월 23일부터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즉, 총 채무액이 무담보채무의 경우에는 5억원, 담보부채무의 경우에는 10억원 이하인 개인채무자로서 장래 계속적으로 또는 반복하여 수입을 얻을 가능성이 있는 자가 3년 내지 5년간 일정한 금액을 변제하면 나머지 채무의 면제를 받을 수 있는 절차입니다.

 개인회생 신청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회생신청자격은 급여소득자와 영업소득자 모두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공무원 등 특정자격 소유자는 소득에서 일정한 보수가 지급되는 관계로 원칙적으로 개인회생절차를 이용할 수 없으나 법원의 허가를 얻어 예외적으로 개인회생절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외국인도 신청할 수 있으나 국내 거소신고 및 체류지 변경신고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개인회생 인가결정 후 불이익은 없나요?
개인회생채권자목록에 기재되거나 신고된 개인회생채권을 변제받거나 변제를 요구하는 일체의 행위가 금지되고, 강제집행, 가압류, 가처분 체납처분도 중지 또는 금지되며, 담보권의 설정 또는 담보권의 실행을 위한 경매도 중지 또는 금지됩니다. 그리고 이미 행하여진 압류나 가압류, 가처분은 실효되므로 재산을 보유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효력은 면책결정이 확정될 때까지 존속하므로 주의하여야 합니다.

 빚독촉으로부터 해방되기 위해서는 개인회생이라는 제도를 활용해야 하는데, 이처럼 좋은 제도라도 제대로 알고 있지 못하면 오히려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전문가와 상담을 통하여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 해결책을 강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4.01.16 - [분류 전체보기] - 수원시 입시학원 국어 수학 영어 종합 추천 정리

2024.01.16 - [분류 전체보기] - 수원시 노무사 사무실 추천

2024.01.16 - [분류 전체보기] - 수원시 세무사 세무법인 사무실 추천 양도세 상속세 증여세 법인세

2024.01.16 - [분류 전체보기] - 수원시 원룸이사 용달 및 이삿짐 센터 업체 및 추천 소개

 

개인회생 신청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회생신청자격은 채무자의 재산가치 이상을 변제해야한다는 점이에요. 쉽게 말하면 총 채무액이 1500만원 이상이어야 하고 무담보채무 5억원 이하, 담보채무 10억원 이하여야 한다는 거죠. 또한 일정한 소득이 있어야 하는데 급여소득자와 영업소득자 모두 해당됩니다. 다만 일용직 근로자나 아르바이트생 등 고용형태와 상관없이 정기적이고 확실한 수입을 얻을 가능성이 있다면 자격조건에 부합한다고 보시면 되요.

절차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우선 신청서를 접수하게 되면 사건번호가 부여되고 금지명령이 내려집니다. 이후 개시결정이 나면 채권자 집회기일이 열리고 인가결정이 나게되죠. 이때부터는 신용불량 등록이 해제되고 정상적인 금융거래가 가능해집니다. 만약 기각되거나 폐지된다면 재신청 기간이 제한되기 때문에 처음부터 전문가와 상담 후 철저하게 준비하시는게 좋아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