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원룸이사 용달 및 이삿짐 센터 업체 및 추천 소개

최근 1인가구가 증가하면서 이사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특히나 대학생과 사회초년생인 경우 학교 근처 또는 회사 근처로 많이 이사를 가는데요~ 짐이 많지 않은 싱글족에게 적합한 소형이사 서비스들을 알려드릴게요.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원룸이사 알아보기

 

 

보람용달원룸이사

오늘은 수원시 권선구 세류동에 위치한 원룸이사 전문업체인 보람용달원룸이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사 업체 선정하기 너무 힘드시죠? 저도 처음엔 어떻게 해야될지 몰라서 여기저기 많이 알아봤는데 결국 지인 추천으로 보람용달원룸이사를 선택하게 됐어요. 제가 직접 이용해보고 느낀점을 솔직하게 말씀드릴게요.

 

가장 먼저 고객과의 약속시간 엄수입니다. 이 부분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만큼 중요한데요, 특히나 짐이 많은 경우 시간약속을 지키지 않으면 큰 낭패를 보기 마련이죠. 하지만 보람용달원룸이사는 그런 걱정 없이 항상 정확한 시간에 도착하셔서 신속하게 작업을 진행해주셨어요. 그리고 두번째로는 친절함과 꼼꼼함이었어요. 아무래도 일을 하다보면 사람인지라 실수하거나 놓치는 부분이 생길수도 있는데 그럴때마다 꼼꼼하게 체크하시고 다시한번 정리해주시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합리적인 가격이었는데요, 다른 곳과는 다르게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모든 직원분들이 오랜 경력을 가지고 계셔서 그런지 일처리가 굉장히 빠르고 확실했어요. 덕분에 기분좋게 이사 마무리했습니다.

 

저는 이번에 오피스텔에서 아파트로 이사하면서 여러군데 견적을 받아봤는데 대부분 터무니없이 비싼 가격을 제시하더라구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울며 겨자먹기로 높은 가격을 지불하고 이사를 했는데 이삿짐센터 측에서 침대 매트리스 커버 세탁비를 요구하기도 하고 냉장고 안에 있던 음식물들을 다 쏟아놓고 가는 등 엉망진창이어서 며칠동안 고생했었어요. 물론 보상받긴 했지만 앞으론 절대 이렇게 이사하면 안되겠다는 교훈을 얻었답니다. 여러분도 혹시라도 이사 계획이 있으시다면 믿을만한 업체인지 꼼꼼히 따져보시고 신중하게 결정하시길 바랄게요. 그럼 여기까지 수원 보람용달원룸이사 소개였습니다!

수원 원룸이사 전문업체인 한솔용달원룸이사

수원 원룸이사 전문업체인 한솔용달원룸이사를 소개하려고 해요. 이사 업체 선정시 고려해야될 사항들이 참 많은데요, 이사업체마다 제공하는 서비스나 금액 등이 다르기 때문에 꼼꼼하게 비교해서 선택하시는 게 좋아요. 특히 짐이 적은 1인가구라면 더더욱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을 찾아야겠죠? 저는 이번에 자취방 계약기간이 끝나서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이용한 한솔용달원룸이사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5톤 포장이사를 진행했는데요, 견적 문의시에 방문견적을 요청하면 직접 오셔서 정확한 견적을 내주신답니다. (방문견적 무료) 그리고 전화상담 시에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기분좋게 상담받을 수 있었어요. 타 업체에서는 터무니없이 비싼 가격을 제시하거나 불친절한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한솔용달원룸이사는 전혀 그런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성문용달원룸이사

성문용달원룸이사는 원룸이사 전문업체입니다. 이사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희 업체를 소개할게요.

저희는 전국 어디든 신속하게 달려갑니다. 서울/경기 지역뿐만 아니라 지방까지도 모두 커버가능하니 걱정말고 연락주세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서 방문드리고 있으니 부담없이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포장이사는 포장과 정리정돈까지는 해드리지 않고 큰 짐 운반까지만 진행되는 이사서비스입니다. 아무래도 직접 이삿짐을 싸고 정리해야하기 때문에 체력소모가 크고 정신없는 이사날엔 조금 힘들수도 있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일반이사하면 물건 분실 위험이 있나요? 물건 분실 우려 전혀 없습니다. 모든 물품 하나하나 꼼꼼하게 이중포장해서 안전하게 운송해드립니다. 또한 파손위험이 있는 가구나 가전제품은 전용커버나 에어캡 등으로 꼼꼼히 포장 후 이동하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반포장이사란 무엇인가요?

반포장이사는 말 그대로 고객이 미리 박스 등을 준비해서 물건을 포장하면 이사업체에서는 운반 및 배치까지만 해주는 방식이에요. 그래서 큰 가구류(침대, 장롱)등은 기사님께서 설치/조립까지는 도와주시지만 나머지 잔짐 정리는 고객이 직접 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소형이사 견적 비교사이트 어디가 좋나요?

요즘엔 온라인에서도 간편하게 여러 업체로부터 견적을 받아볼 수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아래 링크 남겨놓을테니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