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 / 2020. 1. 8. 02:00

윰댕 대도서관 10년 만에 첫 공개 " 아들 이 있어요 "

윰댕과 대도서관 부부는

10년간 말하지 못한

고백을 이야기 하였다

대도서관과 결혼하기 전

 

한번의 결혼과 이혼의

안타까움을 겪었는데

윰댕에게는 하나뿐이

아들이 있다는것인다

이제는 평범하게 살고 싶다는게

그녀의 바람이다

 

휴먼 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크리에이터 부부인

윰댕과 대도서관의 일상 모습이

촬영본이 공개 되었는데

부부가 되기까지 많은 일들이

있었다고 합니다

 

대도서관은 윰댕을 만나기전까지

한번더 연애를 해보지 못하였다

그녀는 첫사랑이었고 최선의

선택이고 최고의 선택이었다

한편 아내는 많은 이유로 대도서관의

고백을 거절 했다고 합니다

 

 

 

윰댕은 그때 당시에 몸상태가 많이

안좋았었고 관리를 서서히

준비를 하고 있을때라 그냥 돈 많이

벌어서 병원비를 벌어서

가족을 부양하면서 살고

싶었다고 이야기 하였다

하지만 그 가족과의 따뜻한 마음에

상처하나 없이 다가온 남자가

대도서관이라고 이야기 하였다

 

완치가 어려운 병이었지만서도

병을 극복하면서 둘은 점점

가까워져 갔으며 부부의

연을 맺은것이다

 

지금은

 

신장이식 수술로

회복한지는 4년

조금 넘었다고 하였다

현재도 철저히 식단관리를

하면서 몸을 관리 하고

있다고 하였다

 

한편 대도서관은 1년

연봉 17억 2019년에는

약 35억 정도를 벌었으며

성공이 하루 아침에 온것이 아닌데도

지금도 믿기지 않다고 하였다

35억정도면 어마어마한

기업이라고 생각이라도 든다

 

매번 집에는 뜨거운물이 나오지 않고

차가운물로 세수를 해야 했으며

아버지는 철물점이 망하고 어머니는

포장마차를 하셨다고 이야기를 했다

 

과거의 힘든 나날들이 있어서 지금의

대도서관이 있지는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대도서관은 공부를 잘하는편은

아니었다 중간정도 였고

대학을 갈정도는 되었는데 원서

접수를 하러 가던 도중에

접수처 앞에서 친구랑 그냥 가자

안간다며 바로 일을 하겠다고

결심한때가 있었다고 했다

 

대도서관의 입담과 기획 그의 매력으로

게임 회사에 들어갔으며

크리에이터가 될수 있었던

기반을 잡았다 또한 어머니에게

많은 미안함을 전했다

 

맛있는거 하나 못해드리고

여행도 한번 못보내드리고

그렇게 세상을 떠나보내서

너무 슬프고 죄송하다고 하였다

 

오랜 시간 고민끝에 윰댕은

현재에 와서 아이가 있다고

공개를 하였고 초등학생이라고 했다

정말 수차례 고민한끝에

공개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고

서울에 혼자 방송을 했을때

너무 외로워서 사람을 만나게 되었는데

 

 

아이가 생긴걸 알았다면서

이야기를 했다 아이를 낳았고

책임 질사람이 있어야 하는데

책임 질사람들이 많아서 말을 할 수가 없는

입장이 되었다고 했다

 

이에 대도서관은 아내가 신장이 많이

안좋아서 아이를 가질수가

없을수도 있다고 하였다 그게

정말 결혼을 거절하는 이유라면

괜찮았지만 그게 이유가 아니었다고 했다

 

정말 이유가 있다고 한다면

이혼을 했고 아이가 있다고 했었다

대도서관은 하지만 이사람이

너무 좋고 사랑하고 극복 할 수 만 있다면

그 아이와 좋은친구가

되고 싶다고 이야기를 했다

 

와 진짜 천사가 따로 없다 둘다

너무 행복했으면 좋겠다 -필자-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