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한 폐렴으로 인해서 공포감이
증가 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으로 장보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11번가의 정보에 따르면
4번째 확진자가 국내에서 발생
한후에부터 27일부터는 관련 품목에
대한 거래가 증가 하고
있다고 하였다 특히 생필품 판매가
2배이상 증가 하였습니다
외출 하기 조차 불안에 떨고 있는 국민들의 모습에
간접적이게 나마 느껴지고 있습니다
최근에 신선제품은 전달 대비 46%가 올랐으며
생필품은 거의 2배 104%
가공 식품류는 53% 증가
특히 가공 냉동 간편한 신선 제품들은
전달 대비 1095%나 증가하였는데
간단한 즉석제품조차도 나가서 사기가
어려운 이유가 대부분 이었습니다
여기서 가장 주목 해야 할 점은
마스크가 37169%가 증가하고
손세정제는 6679% 제균 티슈 343% 보호 안경 661%
구강 청정제 101% 유모차 커버 31%
특히 면역력에 관련된 제품들은
최대 3만% 최소 31% 까지 증가했습니다
뿐만 아닙니다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홍삼 비타민 같은 건강식품도
거래량이 73% 45% 증가 하였는데요
사람들에게 지금은
어느 누구의 가족이기 때문에
건강에 관한 제품들은 모두 거래량이 올랐습니다
위기가 곧 기회라는 말이 있듯이 지금 현 상황을 극복하고
모두 건강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유튜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아파트 집값이 50% 9억원 이상 (0) | 2020.02.04 |
---|---|
하나은행 연 5% 금리 특판 적금 접속 폭주 (0) | 2020.02.04 |
마스크 KF 80 KF 94 미세먼지 마스크 둘의 차이 (0) | 2020.02.02 |
하트 시그널 시즌 3 봄이오는 3월에 방송 예정 확정 (0) | 2020.02.02 |
일본 우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혼란을 틈타 방사능 오염수 배출 (0) | 2020.0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