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웨딩박람회 2024년 기준 일정 및 list 추천

의정부에 열리는 웨딩박람회가 작년보다 많이 열릴 예정인데요 하지만 대부분 규모가 그렇게 크지 않은 것이 특징입니다 보다 큰 규모의 웨딩박람회들을 확인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확인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웨딩더낙원 웨딩박람회

의정부역 바로 앞에 위치한 웨딩더낙원 웨딩홀에서 열리는 웨딩박람회입니다.
다양한 혜택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중이니 결혼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웨딩팰리스 웨딩박람회

의정부역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웨딩팰리스 웨딩홀에서 열리는 웨딩박람회입니다.
방문 상담 시 제주도 왕복 항공권 무료 증정한다고 하니 예비 신혼부부님들께서는 이번 기회 놓치지 마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컨벤션 웨딩박람회

망월사역 3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신한대학교 내 신한컨벤션 웨딩홀에서 열리는 웨딩박람회입니다.
스드메 패키지 계약 시 푸짐한 선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스드메 알아보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드레스쥬블루 웨딩박람회

의정부 민락동에 위치한 드레스쥬블루 매장에서 열리는 웨딩박람회입니다.
웨딩홀 섭외부터 스드메 혼수 가전제품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니 아직 박람회 못 가신 분들은 서둘러 신청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일랜드캐슬 웨딩박람회

의정부 웨딩박람회 중 가장 규모가 큰 행사인 아일랜드캐슬 웨딩박람회는 국내외 유명 드레스 업체 및 스튜디오 브랜드 대거 참여한다고 하더라고요.
이외에도 허니문 예물 예복 한복 가전제품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품목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예비부부님들께 적극 추천드려요!

 

의정부컨벤션 웨딩박람회

웨딩홀 선택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의정부컨벤션 웨딩박람회 가보시는 걸 권해드리고 싶어요.
이곳에서는 웨딩홀 전문가로부터 1:1 맞춤 컨설팅 받을 수 있으며 대관료 할인 혜택 서비스 제공된다고 하네요.
결혼식 비용 부담 덜어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꼭 방문해보세요 

 

웨딩데이지 웨딩박람회

웨딩데이지 웨딩박람회는 현장 이벤트 외에도 푸짐한 선물 증정되는 걸로 유명하다고 해요.
방문자 전원에게 마스크팩 무료 증정되며 선착순 30쌍에게는 체중계 사은품 추가적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계약시에는 14K 목걸이 or 다이아목걸이 혹은 가족사진 촬영권 택1 할 수 있다네요.

 

웨딩알지오 웨딩박람회

전문 플래너와의 상담 통해 알뜰 견적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웨딩알지오 웨딩박람회 신청해보세요.
패키지 계약시 스드메 50% 할인 적용되어 실속있게 준비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또 혼수업체 3곳 이상 정계약하면 에어프라이어나 고급 핸드블랜더 둘 중 하나 득템할 수 있다는 사실..

 

결혼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쯤은 가봐야 할 곳이 바로 웨딩박람회인데요. 이번에 다녀온 의정부 웨딩박람회는 규모도 크고 볼거리도 많아서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특히나 다양한 혜택들이 많아서 더 좋았답니다. 여러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다녀와 보세요^^

 

웨딩박람회에선 뭘 해야하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방문전에 미리 하고싶은것들을 정리해서 가는걸 추천드려요. 그래야 시간낭비 없이 효율적으로 둘러볼 수 있거든요. 우선 첫번째로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상담을 받아보세요. 스튜디오나 드레스샵 같은 경우 샘플북을 보면서 마음에 드는곳을 고를 수 있답니다. 두번째로는 허니문 상담을 받아보세요.

웨딩박람회 가면 무조건 다 계약해야하나요?

아닙니다! 절대 아니예요! 일단 결혼 준비 과정 중 어떤 부분을 어떻게 준비할지 먼저 결정하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래야 불필요한 지출을 막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만약 상담을 받게 된다면 최대한 많은 업체에게 상담을 받아보세요. 한 곳에서만 상담받으면 비교하기가 어려워져서 나중에 후회하게 될 수도 있거든요. 또한 플래너 동행과 비동행 여부도 미리 체크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