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웨딩박람회 일정과 함께 전국단위 확인하세요

김포시 웨딩박람회를 알아보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한번 알아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김포시 주위에는 그렇게 많은 웨딩박람회가 개최를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래 정리된 전국 웨딩박람회 일정을 확인 보시면 주변에서 열리는 곳을 확인이 가능한데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김포컨벤션 웨딩박람회

김포컨벤션 웨딩홀에서 열리는 행사인데요.
참가 신청 후 방문하면 사은품 준다고 하니 꼭 사전 예약하세요!
웨딩홀 계약시 대관료 무료 혜택 및 식대 할인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스드메 패키지 특가 이벤트 진행 중이고 혼수가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네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시엠프레 웨딩박람회

12월 8일(토) 9일(일) 이틀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열린다고 하네요.
청담동 최고 업체 제휴해서 준비했다고 하는데 어떤 상품일지 기대되네요.
방문 고객 전원한테 디퓨저 증정한다고 하니까 관심 있으신 분들은 미리 참가 신청하시고 다녀오시길 바랄게요.

 

화이트클로젯 웨딩박람회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데요.
경기 북부 최대 규모라고 하더라고요.
웨딩드레스 전시되어 있는데 명품 수입 드레스 위주라서 구경하는 재미 쏠쏠할 것 같아요.
상담받고 추첨권 받아서 응모하면 경품으로 다이슨 청소기랑 에어프라이어 받을 수 있대요.
이번 주말 데이트 코스로 여기 가보는 건 어떨까요

 

YG국제결혼 웨딩박람회

11월 30일(토) 12월 1일(일) 양재 aT센터 전관에서 열린다네요.
해외 현지 지사 운영되고 있으며 100% 직영 방식이라고 하던데 신뢰감 팍팍 들더라고요.
안심보험 가입되어 있다는 점도 믿음직스러웠어요.
계약자 대상으로 LG전자 가전제품 원가 판매하는데 인기 품목 한정수량이니 서둘러야겠네요.
사전 등록하신 분들께 면세점 쿠폰이랑 영화예매권 준다니 홈페이지 들어가서 알아보세요.

 

화양연화 웨딩박람회

2024년 1월 16일(토) 17일(일) 이틀간 진행되는 이 박람회는 사전 신청 후 방문하면 선물 준다고 합니다.
방문자 전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 증정하며 선착순 50쌍에게는 영화티켓 2매 추가 제공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얼리버드 이벤트라고 해서 오전 11시 이전에 입장 시 백화점 상품권 5천 원 지급한답니다.
그 외에도 참가 업체별 특별 혜택 및 프로모션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미리 무료 초대장 신청하세요!

 

보타닉 웨딩박람회

2024년 12월 19일(토) 20일(일) 주말 동안 열리는 이 박람회는 예비 신랑신부님들이라면 꼭 가봐야 할 필수 코스인데요.
참가업체별로 상담받을 때마다 스티커 받고 빙고판 채우면 사은품 받을 수 있대요.
또한 스드메 패키지 계약 시엔 40만 원 상당의 명품 폐백 서비스랑 고급 수제 구두 중 하나 선택해서 받아볼 수 있다네요.
이외에도 신상 드레스 전시전이랑 메이크업 시연 체험 부스 운영하니까 구경 삼아 둘러보셔도 좋을 듯해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제이스제인브라이드 웨딩박람회

백향빌딩 3층에서 2021년 1월 9일(토) 10일(일) 양일간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100% 예약제로 운영된다고 하는데요.
드레스 피팅 비용 최대 15만 원 할인 쿠폰 지원뿐만 아니라 웨딩홀 식대&대관료 파격 할인 적용되며 혼수 품목 구매 시에는 금액대별 가전제품 혹은 주방용품 등등 실속있는 사은품 챙겨갈 수 있다고 하니까 시간 내서 다녀와보세요.

 

웨딩카마 웨딩박람회

남정골드프라자 8층에서 2020년 12월 27일(일) 단 하루간만 진행되는 이곳은 여러 가지 경품 추첨 이벤트 마련되어 있는데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현장 방문하신 고객분들께 한해서 다이슨 청소기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노트북 냄비세트 전자레인지 그리고 프라이팬 세트 드린다고 하더라고요.
평소 결혼 준비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셨던 분들 또는 경제적으로 부담감 느끼셨던 분들께서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으며 전반적인 컨설팅 또한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브랜드에서는 초대전 당일에만 드리는 특가 찬스 만나보실 수 있으므로 잊지 말고 참여하셔서 푸짐한 혜택 모두 누리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예비 신랑신부님들의 필수코스인 김포웨딩박람회에 다녀왔는데요. 다양한 업체들이 참가하여 볼거리가 정말 풍성했답니다. 결혼 준비 중이신 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래요~

 

웨딩박람회가서 뭘 해야하나요?

보통 웨딩박람회가면 플래너분들이 상담을 해주시는데요, 박람회마다 다르지만 대부분 스드메 패키지 위주로 설명을 해주세요. 하지만 이 패키지는 결국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업체들을 묶어놓은 거라서 내가 원하는 스타일과 맞는지 먼저 체크해야되요. 그리고 나한테 맞는 스튜디오는 어디인지, 어떤 드레스가 어울리는지, 어떤 메이크업이 좋은지 미리 공부해서 가면 훨씬 도움이 되겠죠?

스드메 말고 다른건 없나요?

물론 웨딩홀 계약이라던지 혼수상담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실질적으로 큰 도움이 되진 않아요. 특히나 지방예식이거나 하객수가 적은 경우라면 더더욱이요. 그럴땐 차라리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직접 알아보는게 시간절약되고 좋아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