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웨딩박람회 추천 list, 일정, 혼수, 2024년 기준

파주시에는 열리는 웨딩박람회에는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주변에는 굉장히 많은 웨딩박람회 일정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전국 지역 단위로 웨딩박람회를 알아보시려고 하는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시기를 바랍니다

 

 

 

 

규수당 운정점 웨딩박람회

파주 운정신도시에 위치한 규수당 운정점에서는 2024년 5월 30일 토요일 하루 동안 웨딩홀 단독으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웨딩전문가와 1:1 맞춤 상담을 통해 결혼 준비 시작하세요!

 

센트리움 웨딩박람회

2024년 6월 20일 21일 이틀간 센트리움웨딩홀에서 열리는 웨딩박람회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됩니다.
상담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며 현장 계약 시에는 대관료 최대 80% 할인 및 식대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퍼스트가든 웨딩박람회

일산 핫플레이스 퍼스트가든 내 가우디움웨딩홀에서 야외결혼식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신랑신부님께서 직접 모의예식 체험 후 사진촬영 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팀에게만 주어지는 기회이니 서둘러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웨딩마을 웨딩박람회

파주일산 대표 토탈웨딩브랜드 웨딩마을 김음전웨딩&헤이리그리다스튜디오에서 주최하는 웨딩박람회는 2024년 6월 27일 단 하루동안 열립니다.
모든 참가자분들께 100% 선물을 증정하며 스드메 초특가 프로모션 & 예복 특별혜택 제공하니 놓치지 마세요!

 

프리마루체 웨딩박람회

헤이리마을길 76-60
헤이리 예술마을 내 위치한 웨딩홀인 <프리마루체>에서는 오는 10월 23일(토) 24일(일) 양일간 특별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하는데요!
예비부부님들을 위한 여러 가지 혜택 및 선물 증정 이벤트는 물론이고 당일 계약 시에는 대관료 최대 100만원 할인 또는 식대 1천원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베네핏까지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방문하셔서 자세한 상담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제니스 웨딩박람회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일현로 00-11 두산위브더제니스스퀘어 B1층 101호
웨딩 컨설팅 전문 업체인 <제니스>에서도 결혼준비 예정이신 분들을 위해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_^
방문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5천원권을 무료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경품까지도 제공된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홀대관료 50% 할인 식대할인 한복맞춤대여 서비스 등 합리적인 비용으로 예식장 예약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린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

 

서원아트리움 웨딩박람회

서원길 333
파주웨딩홀 중 가장 인기있는 곳이죠 바로 <서원아트리움>인데요 >_<
이곳 역시 이번 주말 이틀 동안 신랑신부님들을 위한 프라이빗한 행사를 연다고 하더라구요 - !!
여러가지 프로모션과 풍성한 사은품 그리고 스페셜한 패키지 상품 등등 예비부부님들께 꼭 필요한 내용으로만 알차게 구성했다고 하니 서둘러 신청해 보세요♥

 

김음전 웨딩박람회

경기도 파주시 문발로 309 (문발동 510-12) 이채쇼핑몰 C동 2층
일산 지역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토탈샵 <김음전>에서도 다가오는 9월 29일 단 하루동안 예신예랑분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고 해요 특히 스드메 초특가 할인이벤트&혼수가전 최저가 판매 외에도 수입드레스 피팅체험 메이크업 시연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 위주로 운영될 예정이라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전신청 하시고 참여해보세요★

 

다이렉트웨딩이란 어떤건가요?

다이렉트웨딩은 비동행 플래너 업체입니다. 동행플래너업체와는 다르게 스드메 견적금액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고, 카페활동을 통해서 포인트를 적립하면 현금처럼 사용가능해서 알뜰하게 결혼준비 하실 수 있어요.

스드메란 무엇인가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의 줄임말이에요. 스튜디오 촬영과 본식때 입을 드레스, 그리고 헤어메이크업을 말합니다. 스튜디오는 배경중심/인물중심 중 선택하시고, 드레스는 비즈감있는 화려한 스타일/레이스 소재의 심플한 스타일 등 다양한 디자인중 원하는 스타일을 고르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메이크업은 색조화장 위주인지, 피부표현 위주의 자연스러운 화장인지 고려하셔서 샵을 정하시면 돼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