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웨딩박람회 대해서 자세한 일정 알아보세요

시흥시에서도 웨딩박람회 굉장히 많이 열리는 지역중에 하나입니다 그런데 많은 분들이 언제 어떻게 열리는지 몰라서 헷갈려 하시는데요 시흥시를 포함해서 전국적인 웨딩박람회 일정까지 알아보시고 원하시는 곳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빌라 드 소전 웨딩박람회

이번 주 주말 이틀 동안 열리는 빌라 드 소전 웨딩박람회는 예비부부님들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하우스웨딩 관련 정보뿐만 아니라 웨딩홀 계약 시 특별 혜택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둘러 사전 예약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라온예손 웨딩박람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가득한 라온예손 웨딩박람회에서는 감각적인 스몰웨딩 스타일링 직접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품격 예식 진행 도와준다고 하니 방문하셔서 상담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뉴킴 웨딩박람회

스몰웨딩 전문 업체 뉴킴 웨딩박람회에서는 결혼 준비 비용 절감하는데 큰 도움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예비부부님들을 위한 실속 있는 패키지 상품 많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꼭 한번 가보시길 바라요.

 

케이터링 제이 웨딩박람회

퀄리티 높은 출장뷔페 서비스 제공하는 케이터링 제이 웨딩박람회에는 푸짐한 사은품 및 이벤트 경품 마련되어 있다고 하네요.
사전 신청자분들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증정한다고 하니 얼른 참가신청하러 가요!

 

가연결혼정보 웨딩박람회

웨딩컨설팅 전문업체 가연에서는 오는 9월 29일(토) 30일(일) 이틀간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박람회는 웨딩홀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예물 예복 한복 허니문 혼수가전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품목을 특별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상담 고객 전원에게는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 증정 및 스드메 패키지 최대 50만원 할인 제공됩니다.
이외에도 참가자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 진행될 예정입니다.
행사장 방문하셔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사람이음 웨딩박람회

인천지역 대표 웨딩컨설팅 업체 커플웨딩컴퍼니 주관으로 열리는 인천웨딩박람회 '사람이음' 행사가 10월 12일(토) 13일(일) 양일간 열립니다.
이번 박람회는 서울 청담동 유명스튜디오 최다 제휴되어 있으며 그 외 명품드레스샵 헤어메이크업샵 연계되어 있습니다.
또한 예비부부님께 꼭 필요한 부분만을 골라 1:1 맞춤 컨설팅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사전 신청 후 방문하시는 분들께는 롯데면세점 바우처 교환권 백화점상품권 스타벅스 텀블러 등 100% 선물 증정하며 계약 시 추가 사은품 지급되니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리결혼이야기 웨딩박람회

대구경북 지역 최초 온라인 웨딩플래너 서비스 시행한 대구웨딩연합회 주최로 2018년 하반기 마지막 대형 웨딩박람회가 11월 3일(토) 4일(일)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웨딩홀 스드매 신혼여행 한복 예물 예복 가전가구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품목 한자리에서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또 풍성한 볼거리 즐길 거리 마련되어 있는데요. 특히 개그맨 김재욱 사회로 진행되는 뮤지컬 공연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현장계약시 현금 20만원 돌려드리는 캐시백 이벤트 선착순 200쌍 한정으로 진행되며 이외에도 푸짐한 상품 가득하니 일정 체크하시어 참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레인보우클럽 웨딩박람회

대전대표 웨딩컨설팅 기업 듀오웨딩힐스 후원으로 대전충청최대규모 다이렉트웨딩박람회 <레인보우클럽페어>가 내달 7일(토) 8일(일) DCC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됩니다.
듀오웨딩힐스 소속 웨딩플래너 상주함으로써 현장에서 즉시 견적비교 가능하며 신랑신부 스타일에 따른 체계적인 플래닝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선착순 1000쌍 초대박할인혜택 지원하는데요. 본식패키지 99만원 / 토탈패키지 179만원 / 리허설+본식패키지 279만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당일 정계약 하시는 분들 한해서 보라카이 여행권 또는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중 택1 하실 수 있도록 하며 또다른 특전

 

결혼준비를 시작하면서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막막했는데 이번에 열린 시흥 웨딩박람회 덕분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어요. 특히 스드메 패키지나 웨딩홀, 허니문 등 다양한 정보들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여러분들도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웨딩박람회에서는 어떤 걸 주로 상담받나요?

저는 웨딩홀 계약 후 방문해서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위주로 상담받았어요. 스튜디오는 인물중심/배경중심 중 원하는 스타일을 말씀드리면 샘플 앨범을 보여주시면서 추천해주시고, 드레스는 직접 입어볼 수 없으니 사진으로만 보고 골라야하는데 화보집을 보면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고르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메이크업은 내 얼굴형이랑 이미지에 맞는 업체를 골라주시면 끝! 이렇게 간단하게 설명드렸지만 실제로 가면 엄청 자세하게 상담해주셔서 선택하기 어렵지 않았어요.

웨딩박람회 혜택은 뭐가 있나요?

혜택은 크게 두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첫번째는 사은품 증정이고, 두번째는 포인트 적립이에요. 먼저 사은품으로는 다이어리, 머그컵, 텀블러, 그릇세트, 냄비세트, 에어프라이어 등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당일계약하면 받을 수 있는 선물도 따로 있으니 참고하세요! 특히나 혼수가전 같은 경우에는 인터넷 최저가보다도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중이라서 미리 견적 받아보고 비교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