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웨딩박람회 일정 정확히 확인하기 위해서는

안양시 웨딩박람회에 방문 예정신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이제 5월이 다가오기 전에 미리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물론 안양시에 열리는 웨딩박람회도 중요하지만 규모가 큰 곳도 먼저 방문하는게 핵심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웨딩그룹위더스 안양 웨딩박람회

웨딩홀 선택으로 고민 중인 예비부부님들이라면 여기 주목해 주세요!
국내 최대 규모 웨딩컨설팅 업체 <웨딩앤아이엔씨>는 서울&경기 지역 유명 웨딩홀 300여 곳과 제휴를 맺고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홀 대관료 무료 혜택뿐만 아니라 식대 할인 및 부가서비스 제공 등 풍성한 베네핏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통해 사전 신청해보시길 바랄게요 :)

 

더그레이스켈리 웨딩박람회

품격 있는 예식 진행 원하시는 분들께 안성맞춤인 이곳은 1층 포레스트홀 / 3층 캐슬홀 두 가지 컨셉의 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려한 샹들리에와 꽃 장식 그리고 높은 천고 & 긴 버진로드 갖춘 채플식 단독홀로 프라이빗한 결혼식 올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또한 하객분들을 위한 품격 있는 연회 음식 맛 또한 훌륭하다고 소문난 곳이니 더욱 자세한 정보 확인 후 결정 내리시길 바랍니다 ^0^

파티오벨라 웨딩박람회

최근 리뉴얼 오픈하며 트렌디한 감각 느낄 수 있는 이곳은 신부대기실 내 브라이덜샤워 연출 가능한 룸 마련되어있습니다.
마치 숲속 공주님 방 연상케 하는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와 야외 테라스 조성되어있으니 특별한 추억 남기기 좋겠죠
이외에도 최첨단 음향장비와 특수효과 준비되어있는 대연회장에선 고품격 라이브 연주 감상하실 수 있으며 120여 가지 다채로운 메뉴 선보이는 피로연장 갖춰져있다고 하니 평소 꿈꾸던 로망 실현시킬 수 있겠네요 >_<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초대장 신청 배너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

 

트리니티컨벤션 웨딩박람회

안양 지역 대표 웨딩홀인 트리니티컨벤션에서는 결혼 준비 중인 예비부부님들을 위해 특별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해요.
2024년 12월 7일(토) 8일(일) 이틀간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무료 상담 진행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시길 바라요!

 

더파티움 안양 웨딩박람회

더파티움웨딩홀에서도 2024년 예식 예정이신 신랑신부님들을 위한 웨딩박람회를 연다고 합니다.
12월 14일(토) 단 하루 동안에만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행사이니 서둘러서 참가 신청하시길 바랄게요.

 

삼원호텔컨벤션 웨딩박람회

삼원호텔컨벤션 또한 2024년 마지막 웨딩박람회를 앞두고 있는데요.
2024년 1월 11일(토) 12일(일) 주말 양일간 열린다고 하니 일정 꼭 기억해두셨다가 참석해보세요.
결혼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으며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고 하네요.

 

리벨로 컨설팅 웨딩박람회

리벨로 테일러샵 & 스플렌디노 턱시도점 역시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는 마음을 담아 알찬 구성의 웨딩박람회를 기획했다고 하는데요.
일정은 2024년 1월 18일(토) 19일(일) 2일간이며 푸짐한 혜택과 선물 받아 가실 수 있도록 여러 가지 프로모션 및 이벤트 알차게 준비했다고 하니까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제가 다녀온 안양 웨딩박람회 후기를 들려드렸는데요. 결혼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웨딩박람회 가서 무조건 계약하면 손해인가요?

무조건이라는 말은 없지만, 대부분의 경우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우선 웨딩박람회 자체가 여러 업체들이 참가해서 상담 및 계약을 진행하기 때문에 금액할인 혜택 등과 같은 조건부 이벤트가 많습니다. 따라서 방문 시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다면 일단 가계약이라도 걸어두는 게 좋아요. 그리고 나서 다른곳에서도 견적을 받아보고 최종 결정을 하는거죠. 만약 타업체와의 차이가 크다면 취소해도 무방합니다. 다만, 너무 저렴한 가격이라면 의심해볼 필요가 있겠죠?

드레스 투어시 피팅비라는게 있던데 이건 뭔가요?

보통 드레스투어때 입어보는 드레스는 본식용 드레스이기 때문에 1벌당 5~10만원 가량의 피팅비가 발생합니다. 이 부분은 미리 알고 계셔야 당황하지 않으실 거예요. 또한 샵마다 다르지만 2-3군데 이상 가게 되면 각 샵별로 피팅비를 내야하니 참고하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