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웨딩박람회 일정 총망라 2024기준 꼭 확인하세요

평택에서는 웨딩박람회가 다른 곳과 비교를 하면 그렇게 많이 열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괜찮습니다 주위 지역에서는 웨딩박람회가 많이 열리고 있는데요 전국적인 일정과 함께 비교를 하시려면 아래 홈페이지를 확인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국제웨딩컨벤션 웨딩박람회

평택 결혼준비 하는 예비부부님들께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이 있는데요.
바로 2024년 6월 27일(토) 28일(일) 이틀 동안 진행되는 국제웨딩컨벤션 웨딩박람회랍니다.
경기 남부권 최대 규모 박람회로 웨딩홀 스드메 예물 한복 예복 허니문 등등 여러 업체 참여한다고 하더라고요.
사전 참가 신청 후 방문하면 마스크팩이랑 폼클렌징 선물로 준다고 하니까 아래 링크 들어가셔서 미리미리 신청하시길 바라요!

 

제이앤제이아트컨벤션 웨딩박람회

2024년 7월 4일(토) 5일(일) 주말동안 열리는 제이앤제이아트컨벤션 웨딩박람회 소식도 전해드릴게요.
웨딩홀 계약시 100만원 상당 무료혜택 제공되며 상담만 받아도 사은품 증정된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파격 할인 혜택 및 이벤트 많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

 

드마레웨딩컨벤션 웨딩박람회

다음으로 알려드릴 행사는 바로 2024년 7월 11일(토) 12일(일) 개최되는 드마레웨딩컨벤션 웨딩박람회인데요.
참여 고객 전원 제주도 여행권 2인 왕복 항공권 + 48시간 렌터카 또는 요트투어 이용권 증정 된다고 합니다.
방문 전 사전예약 꼭 하고 가시길 바라며 경품 추첨 이벤트 놓치지 말고 챙겨가세요 

 

SG웨딩컨벤션 웨딩박람회

마지막으로 안내해드릴 정보는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SG웨딩컨벤션에서 주최하는 웨딩박람회 일정이에요.
결혼식장 대관료 전액 지원 받을 수 있으며 식대할인 생화장식 서비스 등 푸짐한 혜택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예식 비용 부담 덜어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만큼 적극 활용하셔서 알뜰한 결혼준비 하시길 바랍니다 ^_^

 

제이하우스 웨딩박람회

평택 결혼준비 하는 분들 주목하세요!
저는 내년 5월쯤 예식 예정인 예비신부인데요.
웨딩 준비 1도 모르는 상태라서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마침 친한 친구가 박람회 다녀오면 좋을 거라고 얘기해주더라고요.
그래서 남친이랑 시간 맞춰서 같이 다녀왔어요.
일단 규모가 엄청 커서 놀랐어요.
200평대 정도 된다고 하던데 확실히 다른 곳보다 훨씬 크긴 하더라고요.
또 플래너님께서 일대일로 상담 도와주셔서 편하게 궁금한 점 다 물어보고 왔어요.
방문 선물 및 계약 사은품도 빵빵하게 챙겨주셨답니다. 
이번 주말 11월 7일(토)8일(일) 이틀 동안 진행된다고 하니 여러분들도 꼭 가보세요 : )

 

앨리브라이덜 웨딩박람회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사람 많은 곳 방문하기 꺼려지잖아요.
하지만 여기서는 그런 걱정 전혀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거든요.
그리고 100% 비대면으로 모든 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안심됐어요.
상담받을 때도 마스크 착용 필수였고 직원분들 모두 철저하게 방역 수칙 지키고 계셔서 믿음이 갔어요.
주말에만 열리는 줄 알았는데 평일에도 문 연다고 하네요
언제든지 편한 시간대에 가서 구경해도 될 듯싶어요.
주소 남겨드릴 테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다녀오시길 바라요 >_<

 

라베아툼 웨딩박람회

지금 한창 결혼 성수기 시즌이잖아요.
그래서인지 주위에 보면 지인들 중에서도 곧 식을 올리는 커플들이 많더라고요.
그중 제 절친도 이번 달 말에 식 올린다고 하는데 진짜 부러워요 
제 주변에는 아직 시집간 친구들이 많이 없어서 정보 얻기가 쉽지 않거든요.
그런 저에게 단비 같은 존재가 되어준 바로 이곳!!!
다양한 이벤트 혜택받아볼 수 있다고 하길래 고민하다가 다녀왔는데 결과적으로 대만족이에요.
혼수가전제품 증정 행사뿐만 아니라 당일 계약 시 피팅비 무료 지원 등등 여러 가지 혜택 누려볼 수 있었어요.
결혼식 앞둔 예신님들께 적극 추천드리고 싶네요.

 

웨딩아티움 웨딩박람회

친한 언니가 얼마 전에 품절녀 됐거든요.
옆에서 지켜보니까 이것저것 준비해야 할 것들이 산더미던데 얼마나 힘들었을까 싶어요.
그래도 나름 수월하게 끝낼 수 있었던 이유가 바로 이 업체 덕분이라고 했어요.
직접 발품 팔아 여기저기 돌아다니지 않아도 되고 필요한 부분 있으면 전화나 카톡으로 문의하면 돼서 편했다고 하더라구요.
확실히 전문가분이셔서 그런지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 써주시고 놓치는 부분 하나 없이 체크해주시니까 믿음직스러웠다고 해요.
친구한테도 소개해줬는데 지금 열심히 알아보고 있는 중인가 봐요.
예비신랑 신부님들 힘들게 고생하지 마시고 여기서 쉽고 빠르게 해결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결혼준비를 하고 계신 예비 신랑 신부님들이라면 꼭 한번쯤은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양한 혜택과 선물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놓치지 마시고 꼭 참여하셔서 알뜰살뜰하게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웨딩박람회 방문 시 준비해야될 사항은 무엇인가요?

우선 사전예약 후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현장에서 신청하면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고, 특히 인기있는 플래너분들은 예약이 꽉 차있을수도 있으니 미리미리 전화해서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하세요! 그리고 복장은 편하게 입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드레스나 예복같은 경우 입어보고 결정해야되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편한 복장이 좋아요. 저는 구두신고 갔다가 발 아파서 고생했어요 ᅲᅲ

웨딩박람회만의 특별한 혜택이 있나요?

네! 물론이죠! 우선 첫번째로는 계약금 지원혜택이 있어요. 당일 가계약시 10~20만원 상당의 금액을 지원받을 수 있어서 부담없이 마음에 드는 업체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 두번째로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있어요. 스튜디오 촬영시에 대여가능한 미니드레스라던지, 양가 어머님께 선물드릴 수 있는 고급 예단봉투 등등 여러가지 사은품이 제공되고 있었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