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웨딩박람회 일정, 전국, 장소 Top8 알아보기

안산시에서 열리는 웨딩박람회 일정과 전국 단위로 열리는 웨딩박람회 일정을 정리를 하였습니다 만약 주변에서 모든 일정들을 확인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빌라드지디 안산 웨딩박람회

안산 최초! 최대 규모인 빌라드지디 지디컨벤션에서 진행되는 프리미엄 웨딩박람회입니다.
결혼준비 막막하신 분들이라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웨딩홀 무료 섭외는 물론이고 스드메 패키지 할인 혜택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품목 상담받아볼 수 있다고 하네요.
신청방법은 아래 링크 클릭 후 사전 신청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세요.

 

AW컨벤션 안산 웨딩박람회

8월 22일(토) 23일(일) 이틀간 열리는 박람회로 웨딩홀 정보 알아보고 계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최대 700만원 파격할인 이벤트 중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둘러 방문해보세요.
상담만 받아도 선물 증정한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참가신청은 아래 링크 통해 하시면 됩니다.

 

엠블던호텔 웨딩박람회

2024년 8월 29일(토) 단 하루 동안 개최되는 행사로 시간적 여유 없으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네요.
초특급 럭셔리 호텔예식 원하시는 분들께도 좋을 것 같아요.
뿐만 아니라 유명 스튜디오 앨범 최다 전시되어 있으며 수입 명품 드레스 특별전 열린다고 합니다.
선착순 50쌍 한정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두르세요!!!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 들어가시면 나와있습니다.

 

더루체 웨딩박람회

10월 10일(토) 11일(일) 이틀간 고잔역 2번 출구 앞 더루체 웨딩홀에서 열립니다.
스드메 초특가 및 인기 신혼여행지 특가 프로모션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방문자 전원 사은품 100% 증정된다고 하니 얼른 가서 챙겨오세요 
그 밖에도 혼수가전 경품 추첨 이벤트 참여하실 수 있다는 점 알려드리며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많은 도움 되셨길 바라요 :)

 

JM컨벤션 웨딩박람회

JM웨딩페어는 10월 9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장소는 고잔역 2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JM컨벤션 웨딩홀 5층이라고 하네요.
무료주차권 제공한다고 하니 차 가지고 가시는 분들은 주차 걱정 없겠어요!
사전신청 시 무료입장 가능하다고 하니 참가하실 분들은 미리 신청해두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에리카컨벤션 웨딩박람회

안산 한양대 캠퍼스 내에 위치한 에리카컨벤션에서도 웨딩박람회 개최되는데요.
이번 박람회는 10월 17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사전예약 후 방문하시면 더욱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방문객 전원 사은품 증정 및 계약 고객 특별 이벤트 혜택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예비부부님들께서는 시간 내서 꼭 가보시길 바라요 :)

 

더 베니르 웨딩박람회

더베니르 결혼박람회는 10월 23일 토요일 단 하루 동안 열린다고 하는데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중앙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디오컨벤션웨딩홀 6층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드레스 피팅 체험존 운영되고 있으며 당일 현장 계약하시는 분들께 추가 할인 혜택 드린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 놓치지 마세요 

 

호텔스퀘어 웨딩박람회

호텔스퀘어에서는 10월 24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웨딩박람회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2024년 하반기 잔여타임 프로모션으로 식대 최대 50% 할인 적용되며 홀대관료 전액 무료라고 하니까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통해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즐거운 추억 만들고 오시길 바랍니다

이번 주말에는 안산에서 열리는 웨딩박람회에 다녀왔는데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서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답니다. 여러분도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웨딩박람회에서는 어떤것들을 얻을 수 있나요?

보통 웨딩박람회에서는 스드메 패키지나 웨딩홀 상담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저는 예물과 예복상담을 받고 왔어요. 특히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위치한 일리아스 주얼리 매장입니다. 이곳은 자체공방을 운영해서 디자인 퀄리티가 높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명한데요, 실제로 가보니 커플링 종류가 엄청 많아서 놀랐어요. 저희는 이미 커플링이 있어서 다이아반지 위주로 봤는데 확실히 다른곳과는 차별화된 디자인이더라구요.

예물이랑 예복 어디서 해야할지 고민되요ᅲᅲ

사실 청담동쪽 샵에서도 견적을 받아봤는데 너무 비싸더라구요.. 근데 마침 가까운 종로 쪽에 괜찮은 브랜드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일단 여러군데 비교해보고 싶어서 한 군데만 다녀왔는데 마음에 들어서 당일계약했어요. 처음엔 다 비슷해보였는데 막상 가서 보니까 조금씩 차이가 있더라구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