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웨딩박람회 일정 list 소개 2024

부천시 주변에서 웨딩박람회가 비교적으로 많이 열리고 있는데요 특히 시즌이 다가오는 요즘에는 점차 일정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부천시를 제외하고 전국적으로 일정이 나오고 있으니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MJ컨벤션 웨딩박람회

부천 최대 규모 웨딩홀인 MJ컨벤션에서 10월 3일 4일 이틀간 웨딩박람회 진행된다고 합니다.
결혼 준비 중이신 예비부부님들은 꼭 방문하셔서 알찬 혜택 누려보세요!
방문 상담 후 당일 계약 시 선착순 20쌍 한정으로 리허설 메이크업 무료 제공한다고 하네요.
리허설 메이크업이란 본식 전 미리 받아보는 메이크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미리 어떤 스타일이 어울릴지 체험해볼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은 것 같아요.
이외에도 예식홀 할인 및 식대 할인 포토테이블 액자 5개 증정 혼주 헤어&메이크업 서비스 폐백음식 1호 지원 등등 푸짐한 혜택 많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시간 내서 가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라비에벨 웨딩박람회

이번에는 7호선 상동역 근처에 위치한 라비에벨웨딩 컨벤션에서 열리는 웨딩박람회 소식이에요.
이곳 역시 초역세권인데다가 고급스러운 홀 분위기 갖추고 있어 인기 만점인데요.
10월 17일 단 하루 동안 박람회 진행된다고 하니까 일정 기억해두셨다가 사전 예약 신청하세요.
예식 비용 절감하실 수 있도록 대관료 50% 할인 또는 생화 장식 100만원 상당 전액 지원 이벤트 실시되고요.
또한 보증 인원 200명 이상시 적용되는 얼리버드 특전으로 생화장식 & 캔들장식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으며 남성 사중창단 공연 또한 무료라고 합니다.
웨딩홀뿐만 아니라 스드메 업체 대거 참여해서 특별 패키지 선보일 예정이며 혼수가전 특가 판매는 물론 한복 예물 예복 허니문 상품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사전 참가 신청하시고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는 CGV 영화관람권 2매 + 마스크팩 세트 선물로 드린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

 

소풍컨벤션 웨딩박람회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지하철 7호선 상동역 인근에 위치한 소풍컨벤션입니다.
이미 이곳에서 결혼하신 분들 후기 찾아보니까 음식 맛있기로 소문난 곳이더라고요.
호텔 뷔페 부럽지 않은 퀄리티 높은 식사 대접할 수 있다 보니 하객분들 반응도 상당히 좋다고 하는데요.
맛있고 다채로운 메뉴 구성 자랑하는 피로연 기대되신다면 직접 가셔서 시식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상담받으러 가시는 김에 겸사겸사 연회장 구경도 하고 맛있는 밥도 먹고 오면 좋잖아요 
그리고 현재 가을맞이 프로모션 기간이기 때문에 9월 26일 토요일 오후 12시 30분 / 15시 두 타임에 한하여 각각 150명의 신랑 신부님께 소정의 감사 선물 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좋은 기회 절대 놓치지 마시고 서둘러 접수하시길 바라요 

 

채림 웨딩박람회

고풍스럽고 우아한 느낌의 단독홀 보유하고 있는 채림웨딩홀에서도 2019년 마지막 웨딩박람회 개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얼마 남지 않은 올해 결혼 계획 세우신 분들이라면 서둘러서 참석하셔야 할 것 같은데요.
현장에서는 명품 드레스 전시전 관람하실 수 있으며 그 자리에서 즉석 피팅체험도

 

아라마크 웨딩박람회

부천 지역 예비부부님들이라면 주목하셔야 할 소식 가져왔어요!
아라마크 웨딩박람회는 오는 4월 11일 토요일 단 하루 동안 개최된다고 하는데요.
이곳에서는 웨딩홀 상담 및 계약뿐만 아니라 스드메 혼수가전 예물 예복 한복 허니문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품목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웨딩홀 무료 섭외 서비스 제공받을 수 있으며 최대 할인 혜택 적용받아 합리적인 금액으로 진행하실 수 있다네요.
또한 각종 사은품 증정 이벤트 마련되어 있는데요.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고급 디퓨져 세트 선물로 드리며 선착순 30쌍 한정으로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도 드린다고 하니 꼭 참여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혜 웨딩박람회

리혜 웨딩박람회는 이번 주 주말 이틀간 열리는 행사인데요.
LG베스트샵 상동점에서 열리기 때문에 가전제품 구매 원하시는 분들께 특히나 큰 도움 될 것 같아요.
다양한 브랜드별 최신상 인기 모델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 외에도 특별 프로모션 통해 푸짐한 혜택 누려보실 수 있다는데요.
구매 금액대별로 1구 인덕션 에어프라이어 냄비세트 그릇세트 등 고퀄리티 사은품 받아보실 수 있대요.
또 하나 대박인 건 바로 이 박람회 통해서 LG전자 베스트샵 제휴 업체 이용 시 결제 금액의 2% 캐시백 받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혼수 장만 예정이신 분들께는 그야말로 절호의 찬스 아닐까 싶네요.
그밖에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타고 들어가셔서 살펴보시길 바라요.

 

루체비스타 웨딩박람회

루체비스타 웨딩박람회는 다음 달 중순쯤 열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다른 곳과는 차별화된 게 매달 정기적으로 열린다는 점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언제든지 원하는 날짜에 맞춰 방문해서 둘러볼 수 있죠.
홀 대관료 파격 할인받고 식대랑 음주류 비용 절감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며 그 밖에도 여러 가지 추가 혜택 주어진다는데요.
웨딩드레스 피팅 체험 기회 주어지며 헤어 메이크업 시연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래요.
신혼여행지 전문 여행사 팜투어 입점하며 신혼집 이사 청소 케어 관련해서도 알아볼 수 있다니 여러모로 유익한 시간 되실 거예요.
참가 신청 방법 궁금하실 텐데요.
아래 홈페이지 접속하셔서 간단한 정보 입력 후 제출하면 끝이니 얼른 서두르세요 :)

 

드레스 린다 웨딩박람회

린다 웨딩박람회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수입 명품 드레스만을 취급하는 샵입니다.

결혼준비를 시작하면서 막막하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쯤은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양한 정보와 혜택들을 얻을 수 있고, 무엇보다 한 곳에서 모든 준비를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랍니다.

 

웨딩박람회에서는 뭐하나요?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웨딩홀 섭외입니다. 원하는 지역과 날짜 등을 말씀드리면 플래너분께서 알아서 척척 알아봐주십니다. 물론 무료로요! 그리고 스드메 업체들을 추천해주시는데 이 또한 모두 무료랍니다.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이렇게 세가지를 묶어서 스드메라고 부르는데 각각 다른 업체에서도 진행가능하지만 한군데에서 패키지로 묶으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예를들어 스튜디오는 원규스튜디오, 드레스는 로즈로사, 메이크업은 끌림본점이라면 총 금액은 2,500,000원이지만 같은 구성으로 스드메로 계약한다면 1,700,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는거죠!

플래너 없이 혼자 준비해도 되나요?

물론 됩니다! 다만 시간이 오래걸리고 발품을 팔아야한다는 단점이 있죠. 저같은 경우는 친구 소개로 다이렉트결혼준비 카페를 알게 되었는데요, 이곳에선 비동행서비스(직접 동행하진 않지만 예약 및 일정조율)를 제공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편하게 결혼준비를 할 수 있었어요. 특히 포인트제도라는걸 운영해서 열심히 활동하면 공짜로 결혼준비를 할수도 있더라구요! 가입시 추천인코드 입력하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30,000포인트 적립되니깐 잊지말고 꼭 입력하세요! (가입 후 수정불가하니 최초가입시에만 입력가능하답니다ᅲ_ᅲ)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