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웨딩박람회 일정 총정리 및 list 2024년 기준

성남시는 웨딩박람회가 비교적으로 많이 열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한 지역에서만 알아보시는 것 보다 주변 지역까지 웨딩박람회을 가시게 되면 더욱 많은 내용들을 얻을 수 있는데요 성남시를 포함한 모든 전국 지역 웨딩박람회 일정을 하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 홈페이지틀 통해서 알아보세요

 

 

 

라온스퀘어 웨딩박람회

분당 서현역 근처에 위치한 라온스퀘어 웨딩홀에서는 매달 셋째 주 주말마다 예비부부님들을 위한 웨딩박람회 개최하는데요.
결혼 준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께 필요한 정보만을 쏙쏙 골라 제공한다고 하니 시간 내서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천컨벤션센터 웨딩박람회

성남 가천대역 인근에 자리 잡고 있는 가천컨벤션센터는 천고 높은 웅장한 단독홀 보유하고 있는데요.
편리한 교통편 자랑하며 고급스러운 예식 진행 원하시는 분들께 안성맞춤인 곳이에요.
연회장에는 음식 퀄리티 좋기로 유명한 뷔페 코너 마련되어 있으며 주차장 시설 또한 널찍하다고 하네요.

 

W스퀘어컨벤션 웨딩박람회

판교역 부근에 위치한 W스퀘어컨벤션은 8층 채플홀과 9층 그레이스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야외 가든 및 포토존 예쁘게 꾸며져있어 스냅사진 촬영하기 좋다고 해요.
8층 연회장 더파티움으로 하객분들 동선 편하게 짜여있으며 식사 메뉴로는 양식 코스 요리 또는 한정식 한상차림 중 선택 가능하답니다.

 

코리아디자인센터 웨딩박람회

야탑역 4번 출구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코리아디자인센터 컨벤션웨딩홀은 홀 내부 규모가 큰 편인데요.
천장 높이 무려 8m 정도 되며 버진로드 길이 30m 이상이라고 하더라고요.
원형 테이블 세팅돼있는 호텔식 느낌의 홀이며 연회메뉴는 뷔페로 나온다고 합니다.

 

분당앤스퀘어 웨딩박람회

성남시 분당구 서현역 부근에 위치한 분당앤스퀘어 웨딩홀에서 열리는 박람회인데요.
홀대관료 할인 및 식대 특가 혜택 제공되고 상담자 전원 사은품 증정된답니다.
이외에도 스드메 최대 90만원 할인되며 한복 예물 예복 허니문 등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품목 참여하니까 꼭 방문해보세요!

 

라온제나 웨딩박람회

경기도 성남시 모란역 5번 출구 앞에 자리 잡은 라온제나 호텔에서 개최되는 행사입니다.
웨딩홀 무료 섭외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계약 시 대관료 5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 받아볼 수 있어요.
스드메 패키지 특별할인 적용돼 실속있게 이용 가능하며 혼수가전 임직원가 판매된다고 하니 예비부부라면 주목하시길 바랍니다 :)

 

동서울웨드빌 웨딩박람회

수정구 복정동 동서울대학교 내에 위치한 동서울웨드빌 웨딩홀에서 진행되는 일정이에요.
방문객 전원 선물 100% 증정될 뿐만 아니라 조기예약 고객에게는 홀사용료 전액지원 또는 식대파격할인 중 선택해서 누리실 수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전문 플래너와의 1:1 맞춤 컨설팅으로 원하는 조건에 맞게 합리적인 가격대로 견적 받으실 수 있다네요 

 

신한펠리체 웨딩박람회

단대오거리역 3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신한펠리체 웨딩홀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지역 인기 웨딩홀 최다 참가업체라서 한자리에서 비교 분석 후 가장 적합한 곳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결혼식 당일 신부님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신상 드레스 현장 전시되어 직접 눈으로 볼 수 있고 헤어&메이크업 시연 기회도 주어지니 놓치지 마세요

결혼준비로 고민이신 분들은 이번 주말에 열리는 성남 웨딩박람회에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웨딩박람회 가면 뭐하나요?

보통 웨딩박람회가면 플래너 상담받고 계약하라고 강요받는다고 하는데 맞나요? 네 맞아요~ 일단 입장하자마자 수많은 커플들이 부스마다 앉아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으실텐데요, 이 중 대부분은 플래너입니다. 그리고 저희처럼 혼자 온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1:1 맞춤상담을 진행하게 되죠. 물론 모든 곳이 다 그렇지는 않지만 몇몇곳은 영업사원 느낌이 강하게 들때도 있었어요.

그럼 어떻게해야 되나요?

저는 다이렉트 카페 가입해서 정보얻고 포인트 모아서 저렴하게 했어요ᄒᄒ 네이버카페 ‘다이렉트 결혼준비’가입시 추천인 입력하면 현금처럼 사용가능한30,000포인트 적립되거든요^^ 추후적립 불가하니 최초가입시에 꼭 기입하셔서 포인트 챙겨받으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