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웨딩박람회 일정, 허니문 박람회, 스드메 2024

화성시에 살고 계신 분들 중에서 웨딩박람회를 방문을 하실 예정이신 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근처에는 많이 찾아 볼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화성 근처에 웨딩박람회 또는 전국적으로 열리는 일정을 확인을 하시고 나서 방문을 하는게 중요한데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컨벤션더힐 웨딩박람회

화성웨딩박람회 중 가장 인기있는 곳이죠!

제암길 28번지에 위치한 컨벤션더힐 웨딩홀에서 개최되는 박람회랍니다.
웨딩홀 무료 섭외 및 대관료 할인 혜택 제공되며 본식드레스대여 & 헤어메이크업 서비스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서둘러 방문해보세요.

 

에뜨왈 드 포레 웨딩박람회

남양읍 남양리 0000-5 2층에 위치한 에뜨왈 드 포레는 최고급 드레스샵으로 유명하죠
합리적인 가격대에 퀄리티 높은 상품 만나볼 수 있으며 상담 고객 전원 사은품 증정된다고 하네요.
결혼 준비 비용 절감 원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희온포레 웨딩박람회

제부도 쪽에 위치한 한옥카페&스튜디오인데요.
예비 신랑신부님이시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결혼 관련 1:1 맞춤 컨설팅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한옥마을 체험 이벤트 진행 예정이라고 하니 꼭 가보시길 바라요. :)

 

호텔푸르미르 웨딩박람회

안녕동 185-8에 위치한 호텔푸르미르에서는 숙박권 경품 추첨 행사 열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드메패키지 특가할인 기회 주어지며 스튜디오 촬영 시 야외촬영 추가비용 없다고 하는데요.
스몰웨딩 계획하시는 분들께 적합한 프로모션인 것 같네요.
참고하셔서 합리적인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애스톤웨딩하우스 웨딩박람회

화성시 봉담읍 삼천병마로 1366번지에 위치한 애스톤웨딩하우스에서 10월 31일(토) 11월 1일(일) 이틀간 웨딩박람회 진행한다고 하네요.
참가 신청하신 예비부부 선착순 100쌍에게는 커피 쿠폰 제공하며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마스크팩 증정한다네요.
이외에도 사전 예약 후 상담받으시는 고객분들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혼수 용품 경품으로 지급된다고 하니 참여해보세요!

 

세종컨벤션 웨딩박람회

10월 30일(금) 11월 1일(일) 3일간 열리는 세종컨벤션 웨딩박람회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경수대로 401에 위치한 세종컨벤션웨딩홀에서 개최되는데요.
사전 참가 신청 시 커플 동반 입장 무료라고 합니다.
방문자 전원 모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보내드리며 계약 성사될 경우 더 푸짐한 사은품 준다고 하니까 확인해보세요 :)

 

예미소 웨딩박람회

830-2 (비전사거리 다이소옆)에 위치한 예미소에서는 10월 23일(금) 24일(토) 이틀간 웨딩박람회 열린다고 하는데요.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 접속하셔서 신청서 작성하시면 된다고 하며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통해서 업체별 할인 혜택 알아보실 수 있으며 전문 플래너와의 맞춤 상담받을 수 있다고 하니 꼭 가보시길 바라요.

 

목화예식장 웨딩박람회

남양산1길 46에 위치한 목화예식장에서도 10월 17일(토) 18일(일) 이틀간 웨딩박람회 연다고 하더라고요.
현장 사진 SNS 인증하면 석고 방향제나 영화 티켓 받을 수 있다니 잊지 말고 챙겨오세요 
오전 12시 이전 & 오후 6시 이후 타임 세일 적용되며 얼리버드 추가 5% 할인되는 품목도 있다고 하니 미리 알아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웨딩홀 대관료 최대 80% 할인된다니 결혼 준비하실 때 부담 덜 수 있겠죠

결혼 준비를 하면서 막막했던 부분들이 많았는데 이번에 다녀온 화성웨딩박람회 덕분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어요. 저처럼 결혼 준비로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웨딩박람회 혜택은 뭔가요?

혜택은 크게 세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첫번째는 패키지할인입니다.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각각 따로따로 하는 것 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특히나 여러군데 발품팔기 힘든 직장인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기회죠!

방문전에 미리 예약해야하나요?

네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반드시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고 방문하셔야 해요. 그래야 대기시간 없이 빠르게 입장가능하며 경품추첨이벤트 참여기회도 주어진답니다. 또한 현장에서도 선착순 100쌍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고 하니 서두르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