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웨딩박람회 일정과 추천 list 20곳

고양시는 어느정도 웨딩박람회 일정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지역중에 하나인데요 굉장히 많이 열리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일정들을 확인을 하기 위해서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아보실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열리는 웨딩박람회 일정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더테라스 웨딩박람회

일산 호수공원 바로 앞에 위치한 더테라스 웨딩홀에서 개최되는 행사인데요.
예비부부님들이 결혼 준비하시면서 필요한 정보나 혜택 모두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혼수 품목 업체 참여하니까 상담받고 직접 체험하며 비교해볼 수 있겠더라고요.
방문 선물 및 계약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방문하실 분들은 아래 배너 통해 자세한 내용 확인해보세요!

 

CN 웨딩박람회

수원 월드컵경기장 내에 위치한 아이티컨벤션웨딩홀에서 열리는 박람회입니다.
결혼 준비하시는 예비 신랑신부님들께 실질적으로 도움 될만한 여러 가지 프로모션 만나볼 수 있는데요.
각종 할인 혜택 적용받아 알뜰하게 예식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무료 참가 신청 후 방문 시 선착순 100쌍에게는 영화 관람권 2매 무료 증정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둘러 알아보세요 :)

 

웨스턴빌리프 웨딩박람회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일산 스몰웨딩 전문홀인 웨스턴빌리프에서 특별한 웨딩페어가 열린다고 하네요.
소규모 하우스웨딩 알아보시거나 프라이빗한 분위기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보셔야 할 듯싶어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홈페이지 통해서 사전예약신청시 소정의 상품 지급된다고 하니 체크해두셨다가 잊지 말고 챙겨가세요

 

베네치아 웨딩박람회

파주 운정역 인근에 위치한 단독건물예식장인 베네치아웨딩부페에서 큰 규모의 웨딩박람회가 열리는데요.
스드메 패키지 최대 50% 할인 특가전뿐만 아니라 허니문 예물 예복 한복 등 유명 브랜드 다수 참여해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알아볼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계약 고객 전원에게 명품 향수 30ml 1개 랜덤 증정하는데다 고급와인세트 또는 14K 목걸이 택 1 추가 증정한다네요.
시간 되시는 분들은 들러보셔서 푸짐한 혜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_^

 

엠시티 웨딩박람회

고양엠시티웨딩박람회는 일산동구 백석동에 위치한 곳으로 2024년 1월 11일(토) 12일(일) 이틀간 개최된다고 해요.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라고 하니 미리 알아두세요!
저는 주말에 방문하려고 사전 신청 완료했답니다. 
결혼 준비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 될 만한 내용이니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확인해보세요.

 

킨텍스신세계그래머시 웨딩박람회

킨텍스신세계그래머시웨딩박람회는 2024년 12월 28일(토) 29일(일) 이틀간 진행되는 행사인데요.
위치랑 일정 기억해두셨다가 가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혜택이랑 이벤트 정보 자세히 나와있으니까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하단 배너 눌러서 살펴보시길 바라요.

 

마리끌레오 웨딩박람회

마리끌레오웨딩박람회는 2024년 2월 6일(토) 7일(일) 열린다고 하는데요.
일산서구 경의로에 위치한 업체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체크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일정 꼭 메모하셨다가 혜택 빵빵하게 받아 보세요

 

블랑해리 아뜰리에 웨딩박람회

블랑해리 아뜰리에웨딩박람회는 날짜가 아직 확정되지 않았는데 내년 상반기 중으로 열릴 예정이라고 하네요.
자세한 주소나 시간대 궁금하신 분들은 대표 번호로 문의해 보시면 정확한 답변 얻으실 수 있을 거예요.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이번에 다녀온 고양 웨딩박람회는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결혼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웨딩박람회 참가업체수는 얼마나 되나요?

보통 100여개 이상의 업체가 참여하며, 200평 규모의 대형 박람회라면 300-400개의 업체가 참여하기도 합니다. 그만큼 다양한 업체들을 비교하면서 합리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겠죠?

웨딩박람회 사은품은 어떤가요?

사은품으로는 크게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첫번째는 상담사에게 받는 선물입니다. 대부분 계약시에만 받을 수 있으며, 금액대별로 상이하지만 적게는 5천원 많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아가실 수 있어요. 또한 사전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께는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니 참고하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