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수 / / 2024. 1. 14. 22:00

강서구 누수탐지 업체와 비용을 알아보자

누수탐지는 건물 내/외부 배관 중 어디선가 물이 새고 있다는 신호이기 때문에 반드시 원인을 파악해야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전문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업체 선정 시 많은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저희 동네 설비업체인들을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누수 탐지란 무엇인가요?

누수 탐지는 말 그대로 누수지점을 찾아내는 작업입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내부 배관 어딘가에서 물이 새고 있다면 육안으로는 쉽게 발견되지 않기 때문에 첨단 장비를 이용해서 정확한 위치를 찾아내야 합니다. 만약 이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공사 범위가 넓어지고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처음부터 제대로 된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강서구 두꺼비 누수탐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주 주제는 '강서구 두꺼비 누수탐지'입니다. 저희집은 오래된 아파트라서 그런지 여름 장마철마다 물이 새고 난리였어요. 그래서 작년 겨울엔 보일러 배관공사를 했는데 올해 장마때 다시 물이 새더라구요ᅲᅲ..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인터넷 검색하다가 알게 된 곳이 바로 이 업체였습니다. 전화상담 후 방문하셔서 견적 내주시고 공사 진행했는데 결과는 대만족이었어요.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꼼꼼하게 작업해주셔서 아주 만족했습니다. 혹시라도 저처럼 비올때마다 고생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추천드리고 싶어요.

 

강서구 삼정누수탐지

안녕하세요~ 저희는 위치한 삼정누수탐지설비 강서센터입니다. 누수탐지 및 설비 전문업체로서 고객님들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로는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가진 베테랑 기사님들이 직접 방문하셔서 문제를 해결해드리기 때문에 믿고 맡기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거품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의뢰하실 수 있습니다. 세번째로는 친절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철저한 사후관리 시스템을 운영중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맡겨주실 수 있습니다.

 

강서구 도깨비 누수탐지

저는 일단 합리적인 가격이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 업체들을 찾아보니 너무 터무니없는 가격을 제시하더라구요. 근데 여기는 딱 적당한 금액이라 부담없이 맡길 수 있었어요. 또한 사장님께서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전화상담때부터 느꼈지만 방문했을 때도 계속 신경써주시더라구요. 마지막으로 A/S기간이 무려 2년이라는 점! 저는 이게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아무래도 설비 관련 일이다보니 언제 문제가 생길지 모르는데 기간이 길어서 안심됐어요.

누수탐지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누수탐지 과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어요. 첫 번째로는 육안검사이고, 두 번째로는 장비 검사입니다. 먼저 육안검사는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수도꼭지 같은 밸브를 잠궈보고 열면서 어디서 물이 새는지 살펴보는 거예요. 그리고 나서 본격적으로 장비 검사를 하는데요. 이 때 쓰는 장비가 청음식 탐지기라는 건데, 소리를 증폭시켜서 위치를 파악하는 방식이랍니다.

누수탐지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누수탐지란 말 그대로 물이 새는 곳을 찾아내는 작업입니다. 우선 정확한 원인을 찾기 위해 배관검사를 실시하는데요, 검사 방법으로는 공압테스트(에어컴프레셔), 청음식 탐지기, 가스식 탐지기 등이 있습니다.

누수탐지비용은 얼마나 드나요?

누수탐지비용은 업체마다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여러군데 비교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대략적으로 말씀드리면 지역별 차이가 있지만 서울/경기권에서는 최소 40~50만원 이상이고, 지방같은 경우 100만원을 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의정부시 누수 탐지 비용 및 업체 2024

누수탐지는 건물 내/외부에서의 물샘 현상을 탐지하는 작업입니다. 아파트나 빌라 등 공동주택에서는 배관 노후화 및 균열등으로 인해 발생되는 경우가 많고 단독주택과 같은 개인 주택에서도

whereami234.tistory.com

 

반응형

'누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의정부시 누수 탐지 비용 및 업체 2024  (0) 2024.01.06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