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웨딩박람회 일정 예물, 혼수, 허니문, 결혼식장 정보 2024

이번 오산시에서도 웨딩박람회 일부 열리기는 하는데 많이 열리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괜찮은 것이 오산시 주변으로 대도시에서는 굉장히 많은 웨딩박람회들이 열리게 되는데요 전국 단위로 확인이 가능하니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서 무료 초대권을 신청 하시길 바랍니다

 

 

 

오산 웨딩의전당 웨딩박람회

이번 주 일요일 (10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오산 웨딩의전당에서 웨딩박람회 열린다고 하네요.
결혼 준비하시는 분들 참여하셔서 웨딩홀 혜택 많이 받아 가세요!
식대 할인이랑 대관료 무료 서비스 제공한다고 하니 결혼 비용 줄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네요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있다고 하니까 방문 전 참가 신청 꼭 하고 가시길 바라요

 

오산 한성예식장 웨딩박람회

다음 달 11월 3일 토요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행사라고 하는데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꽤 오랜 시간 동안 운영된다고 하더라고요.
장소는 오산 한성예식장이고 스드메 패키지 특가 판매랑 예물 최대 50% 할인 등등 각종 프로모션 마련돼있으니 이번 기회 놓치지 마세요!!!

 

오산 새시대예식장 웨딩박람회

11월 24일 토요일 12시부터 19시까지 오산 새시대예식장에서 열리는 박람회 소개해드릴게요.
드레스 피팅 체험전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경품 추첨 이벤트 및 선착순 사은품 증정 예정이라고 합니다.
방문객 전원에게 선물 준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타고 가셔서 자세한 내용 확인해보세요 :)

 

오산 마리앙 웨딩박람회

오는 11월 17일 토 18일 일 이틀간 오산 컨벤션웨딩홀 5층에서 열리는데요.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0시까지예요.
스드메 계약 시 특별선물 주고 혼수 업체 상담받으면 영화관람권 주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구성돼있다고 하니 예비부부님들 구경하러 가보세요

 

오산 새봄 웨딩박람회

2024년 5월 30일(토) 31일(일) 이틀간 열리는 행사인데요.
LG전자 베스트샵 오산본점에서 진행된다고 하네요.
신혼가전제품 할인 혜택 및 풍성한 사은품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오산 행복한날 웨딩박람회

2024년 6월 13일(토) 단 하루 동안 개최되는 박람회랍니다.
역시 LG전자 베스트샵 오산본점에서 열리며 무료 초대장 신청 후 방문하면 소정의 선물 받을 수 있대요.
방문 시 마스크는 필수 착용이라고 하니 꼭 챙기시고 안전하게 다녀오세요 

 

오산 금비결혼정보 웨딩박람회

2024년 6월 20일(토) 21일(일) 이틀간 만날 수 있는 곳이에요.
참가 업체로는 비단채한복 아모레퍼시픽 페레가모 포튼가먼트 아르코발레노 삼성디지털프라자 롯데하이마트 한샘인테리어 이브자리 팜투어 에몬스가구 장인가구 전자랜드 모닝글로리 재무설계 등등 여러 가지 품목 참여한다고 합니다.
할인 이벤트나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모션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통해 확인해보세요 :)

 

오산 보나카바 웨딩박람회

2024년 6월 27일(토) 28일(일) 양일간 볼 수 있는 축제예요.
장소는 역시 LG전자 베스트샵 오산본점이고 결혼준비 과정 속 필요한 각종 정보 얻을 수 있다네요.

결혼준비로 바쁜 예비부부라면 꼭 한번쯤은 가봐야 할 곳! 바로 오산웨딩박람회인데요. 이번 주말에도 열린다고 하니 시간 내서 꼭 한번 다녀와 보세요^^

 

웨딩박람회 참가업체 중 믿을만한 곳인가요?

제가 추천드리는 웨딩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컨설팅 기업 아이니웨딩에서 주최하는 박람회로 이미 많은 예비부부에게 인정받은 검증된 브랜드입니다. 또한 다양한 수상경력 및 고객만족도 1위라는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년 2만명 이상의 커플이 방문한다고 하니 믿고 방문하셔도 됩니다!

아이니웨딩박람회만의 특별한 혜택은 뭐가 있나요?

먼저 계약자 전원에게 드리는 100% 증정 사은품으로는 여행용 캐리어, 고급 디퓨져, 청첩장 샘플 10종, 면세점 쿠폰북 등 실속있는 선물들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LG전자 프라엘 마스크,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드롱기 전기포트,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 고가의 경품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