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웨딩박람회 일정 혼수,허니문,예물 2024

양주시 웨딩박람회 일정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요즘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지역에 따라서 열리는 빈도가 많이 차이가 나는데요 이럴 때 전국 단위로 어디서 어디가 열리는지 먼저 확인을 하고 많이 열리는 지역으로 방문을 하면 좋습니다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양주 웨딩하우스예다움 웨딩박람회

안녕하세요 저는 곧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예요!
결혼 준비 시작하려고 하니까 막막해서 인터넷 검색하다가 우연히 알게 된 게 바로 웨딩박람회인데요.
직접 가보니까 여러 업체 부스 설치되어있고 전문 플래너님께 상담받을 수 있었어요.
상담받으면서 궁금했던 점 다 물어보고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감사했답니다. 
웨딩홀 할인 혜택이랑 스드메 패키지 상품 정보 얻고 와서 유익했던 시간이었어요.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들어가셔서 무료 초대장 신청하시면 돼요.

 

양주 단스튜디오 웨딩박람회

여기서 웨딩홀 계약하면 스튜디오 촬영비 30만원 지원해준다고 하더라고요.
뿐만 아니라 헤어 메이크업 체험 이벤트랑 드레스 피팅 서비스 진행 중이어서 재미있게 구경하다 왔어요.
사진 찍을 때 어색할까 봐 걱정이었는데 작가님께서 자연스러운 분위기 연출해주시고 자세나 표정 디테일하게 잡아주셔서 부담스럽지 않더라고요.
다음에는 남자친구랑 같이 가서 제대로 찍어보고 싶어요.
자세한 내용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확인해보세요.

 

양주 벌써일년 웨딩박람회

다양한 브랜드 입점 되어있어서 신혼여행지 어디로 갈지 고민 많았는데 설명 듣고 결정하는데 큰 도움 됐어요.
그리고 인기 허니문 지역 최대 150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하셔서 귀가 솔깃했네요. 
저희 커플은 발리 풀빌라 예약했는데 견적 비교해보니 다른 곳보다 훨씬 저렴하더라고요.
이것저것 사은품도 많이 챙겨주셔서 양손 무겁게 돌아왔어요.
여러분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식 준비하시려면 꼭 다녀와보세요.
무료초대장 신청하실 수 있는 링크 남겨드릴게요.

 

양주 플레이스 지안 웨딩박람회

혼수 가전제품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서 LG전자 베스트샵 다녀왔어요.
TV 냉장고 세탁기 등등 종류별로 전시되어있는데 직접 보고 작동시킬 수 있어서 편하더라고요.
담당 직원분께서 자세하게 설명해주신 덕분에 현명하게 혼수 장만 할 수 있었답니다.
사은품도 푸짐하게 챙겨주시니 여러분들도 이번 기회 놓치지 마세요.
초대권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타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양주 퍼스트쏘울 웨딩박람회

예비부부라면 결혼 준비 필수 코스인 웨딩박람회는 꼭 다녀오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처음에는 인터넷 검색으로 정보 얻으려고 했는데 직접 눈으로 보고 설명 듣는 게 훨씬 낫더라고요.
다양한 업체 비교해볼 수 있다는 점도 좋았고 사은품 혜택도 쏠쏠해서 좋았어요.
또 시간적 여유가 없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박람회 참석하셔서 빠르게 결정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양주 마노아로데 웨딩박람회

결혼 준비 시작 단계에서는 어떤 품목 위주로 알아봐야 하는지조차 몰랐는데 여기서 상담받고 나니까 어느 정도 감이 잡히더라고요.
전문 플래너님께서 예산이랑 조건에 맞춰서 필요한 부분만 쏙쏙 골라 안내해주시니까 신뢰감 생겼어요.
현장 계약하면 추가 할인되는 항목도 있었고 선물도 챙겨주셔서 합리적이었답니다.

 

양주 더작 웨딩박람회

그런데 여기는 방역 수칙 철저하게 지키고 소독 작업도 주기적으로 실시한다고 하니 안심됐어요.
방역 전문 업체 직원분들이 상주하시면서 계속 체크하시더라고요.
손소독제랑 마스크도 비치되어 있었답니다.

 

양주 캘리슬립 웨딩박람회

플래너님께 1:1 맞춤 컨설팅 받을 수 있었던 건 물론이고 예복 예물 가전 한복 등등.. 여러 브랜드 참가하니까 한자리에서 모두 구경할 수 있었어요.
다 둘러보는데 3시간 정도 소요됐고 그 자리에서 바로 가계약했답니다.
친절하신 담당자님들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결혼준비를 시작하면서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이번에 다녀온 웨딩박람회 덕분에 많은 정보들을 얻을 수 있었어요. 저처럼 결혼준비가 막막하신 분들은 꼭 한번 다녀와보시길 추천드려요!

 

결혼식장은 어디서부터 알아봐야하나요?

결혼식장은 크게 두가지로 분류됩니다. 1. 호텔예식 2. 일반웨딩홀 이 두가지중 어떤 예식을 할지 먼저 정해야겠죠? 만약 호텔예식을 진행한다면 식사비+대관료+꽃장식비용 까지 고려해야하기 때문에 예산 범위 내에서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반대로 일반웨딩홀이라면 대관료 + 식대 만 계산하면 되기 때문에 조금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겠죠? 그리고 하객수 또한 미리 예상해서 인원 수용이 가능한지 체크 후 식장을 고르시는게 좋아요.

스드메는 어떻게 골라야할까요?

스드메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세가지를 의미하는데요~ 각각 다른 업체들이 모여있기 때문에 원하는 컨셉별로 골라볼 수 있고, 각 업체마다 제공되는 혜택또한 다르기 때문에 꼼꼼히 따져보고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너무 많은 업체들이 있다보니 오히려 고르기 어려울수도 있으니 플래너에게 도움을 요청하거나 후기를 참고하셔서 나에게 맞는 업체를 선정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