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웨딩박람회 일정 총망라 전국 단위 확인 2024

군포시 웨딩박람회 일정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계신데 생각보다 많이 열리지 않은 것 같아서 또는 어디로 가야 될지 모르는 것 같아서 고민 중이신 분들이 계실겁니다 이럴 때 전국 단위로 웨딩박람회 일정들이 정리 된 곳들이 있다면 편리 하겠죠?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군포 리더스우즈 웨딩박람회

결혼식 앞두고 계신 분들 주목하세요!!!
지난 주말 동안 LG베스트샵 당정점에서 열린 안양웨딩박람회 소식 알려드릴게요.
안양웨딩홀뿐만 아니라 스드메 예물 예복 한복 허니문 등등 여러 가지 품목별로 유명 업체 참여했는데요.
각 부스마다 상담사분들이 상주해계셔서 일대일 맞춤 컨설팅 진행해주셨답니다.
저한테 어울리는 스타일 찾아주시고 견적 비교해서 예산 맞춰주시니 알뜰하게 계약할 수 있었어요.
상담받고 스티커 모으면 경품 주는 이벤트도 있었는데 저는 스타벅스 텀블러 받았어요 >_<
예신님들께 꼭 필요한 사은품 많이 챙겨주셔서 양손 무겁게 돌아올 수 있었답니다.
시간 내셔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__^

 

군포 어썸 웨딩박람회

경기도 예신님들을 위한 초특가 할인 혜택 받아볼 수 있는 기회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이번 주 토요일인 11월 30일 단 하루 동안 열리는 안산웨딩박람회인데요.
안산예식장 최대 대관료 무료 지원 및 식대 할인 서비스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서둘러 신청하시고 푸짐한 선물 몽땅 받아보세요 :D
방문 전 사전 예약 필수이니 아래 링크 통해 참가 신청 먼저 하고 가시길 바라요 

 

군포 온누리기획 웨딩박람회

이번에는 경기도 예비부부님들을 위한 대박 찬스 정보 공유할게요.
오는 12월 14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범계역 샤크존빌딩 2층에서 평촌웨딩박람회 개최된다고 합니다.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 특가 프로모션 외에도 웨딩홀 파격할인 & 추가혜택 제공한다고 하니 놓치면 후회하실 거예요 ᅮᅮ
사전예약 후 방문하신 고객분들께는 미니오븐기와 멀티포트 증정한다니 무조건 가야겠죠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

 

군포 라헬스냅 웨딩박람회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이브 (12월 24일) 에 롯데하이마트 비산점에서 특별한 행사가 열린다는데요.
단 하루 동안 가전제품 구입하면 100% 당첨되는 행운의 럭키박스 추첨권 지급한다네요.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공기청정기 에어드레서 청소기 중 하나라도 구매하신다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고 하니까 잊지 말고 들러보세요 +_+
혹시 아나요 나도 모르게 엄청난 행운의 주인공이 될지 말이에요 
꼭 가셔서 즐거운 추억 만들고 오시길 바랍니다 ♥

 

군포 소나무당 웨딩박람회

결혼식장 알아볼 때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위치잖아요.
교통편 불편하면 하객분들 오시기 힘들고 주차공간 없으면 차 갖고 오시는 분들한테 민폐죠..
소나무당웨딩박람회에서는 원하는 조건 말씀드리면 그에 부합하는 웨딩홀 소개해주시고 대관료 및 식대 할인 혜택 적용해주시더라고요.
상담받으면서 홀투어 진행했는데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 연출돼있어서 넘 맘에 들었어요.

 

군포 히치하이커 웨딩박람회

히치하이커웨딩박람회에서도 예식장 상담받아봤는데요.
신부대기실이며 연회장 등등 시설 둘러보고 견적 받아보니 가성비 대박이더라고요.
스몰웨딩 전문업체라서 비용 부담 없고 보증인원 상관없이 예약 가능해서 좋았어요.
거기다 스드메 패키지 가격대도 합리적이고 사은품 이벤트 많이 하고 있어서 양손 무겁게 나왔답니다. 

 

군포 세레니끄 웨딩박람회

세레니끄웨딩박람회에는 인기 스튜디오 업체 참여했더라고요.
샘플 사진 구경하는데 색감 예쁘고 자연스러운 느낌 물씬 풍기는 컨셉 많아서 시선 집중됐어요.
견적도 생각보다 저렴하고 플래너님께서 추가 서비스 팍팍 넣어주셔서 저렴하게 계약했답니다.

 

군포 스파한나 웨딩박람회

스파한나웨딩박람회 방문했을 때 담당자분께서 일대일로 맞춤 컨설팅 도와주셨어요.
스드메 특가전 행사 중이어서 저렴한 가격대에 고퀄리티 상품 만나볼 수 있었고 드레스 피팅 체험도 할 수 있었답니다.
사전예약 후 방문했더니 선물도 한가득 챙겨주셨네요. 😊

 

결혼준비를 하고 계신 예비부부라면 이번 주말에 열리는 군포시 웨딩박람회에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은 물론이고, 웨딩홀부터 스드메, 혼수가전까지 한 곳에서 모두 알아볼 수 있답니다.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