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웨딩박람회 일정 총정리 및 스드메 2024

광명시를 포함해서 웨딩박람회가 전국적으로 열리고 있는데요 역시나 계절이 계절이다 보니깐 어느정도 규모가 있는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광명시를 포함해서 전국 단위로 열리는 웨딩박람회 일정을 확인을 하시려면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광명무역센터컨벤션 웨딩박람회

제이웨딩에서 주최하는 광명시 웨딩박람회 일정 공유드려요.
10월 23일(토) 24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예비부부님들께 풍성한 혜택 드리고 있다고 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 주소 남겨드릴 테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남북러브스토리아 웨딩박람회

방문 고객 전원 제주도 2인 왕복 여행권 증정한다는 소식 전해드립니다.
그 밖에도 수입 명품 드레스 특별전 혼수업체 상담 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일정 : 2024년 10월 16일(토) 17일(일)
장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0000번길 00 아리오조빌딩 3층

 

리리 웨딩박람회

1시간마다 입장 제한되고 있으며 행사장 입구에는 열화상 카메라 설치되어 있다고 합니다.
예비 신혼부부라면 꼭 필요한 정보 얻을 수 있는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고 사전예약 신청하셔서 알뜰하게 결혼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행사기간 : 2021년 10월 9일(토) 10일(일)
SK허브블루 B1층 (강남구청역 2번 출구)

서광혼수방 웨딩박람회

2024년 10월 12일 토요일 단 하루 동안 광명사거리역 크로앙스빌딩 5층에서 진행되는 행사예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열리기 때문에 직장인들도 퇴근 후 여유롭게 방문하실 수 있답니다.
이번 박람회는 예비부부님들을 위해 마련된 자리이기 때문에 혼수가전 예물 예복 한복 허니문 여행사 등등 필요한 품목별 인기 브랜드 총집합했다고 해요.
전문 플래너 1:1 맞춤 상담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웨딩홀 섭외 서비스 및 각종 혜택 푸짐하게 제공된다고 하니 꼭 가보세요 

 

오필리아 픽처 웨딩박람회

10월 13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수원 권선구 경수대로 384번길 28(권선동) 한샘인테리어 매장 2층에서 열리는 행사예요.
제이웨딩에서는 실력파 업체들로만 선별했기 때문에 스드메 퀄리티 보장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스튜디오 최대 30만원 할인 드레스 피팅비 지원 메이크업 업그레이드 이벤트 중이라고 하니 비용 부담 확 줄일 수 있겠죠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선물 증정되며 현장 계약 시에는 푸짐한 사은품 추가로 챙겨준다고 하네요.
사전 신청하면 초대장 보내드리니 아래 링크 타고 들어가서 미리미리 신청하시길 바라요 :)

 

조아패밀리 웨딩박람회

10월 19일 토요일 20일 일요일 이틀간 청담동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개최돼요.
오후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기 때문에 늦은 시간대라도 편하게 둘러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LG전자 가전제품 전품목 최저가 판매되고 임직원 특가 적용되어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여러 가지 혜택 풍성하게 구성되어있다고 하니 참가하셔서 자세한 내용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까미수피아 웨딩박람회

10월 26일 토요일 낮 12시부터 밤 9시까지 용산 전쟁기념관 뮤지엄웨딩홀 평화홀에서 열려요.
강남&청담 유명 스튜디오 최다 제휴업체이며 경력있는 전문 포토그래퍼가 직접 촬영해드리고 있어요.
예비신부님들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인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역시 오랜 경력 갖춘 분들이니 안심하셔도 된답니다.
양가 부모님 리마인드촬영 혹은 가족사진 50%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시고 특별한 추억 남겨보시길 바래요

 

결혼준비를 시작하면서 막막했는데 이번에 다녀온 광명시 웨딩박람회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 방문하셔서 상담 받아보시길 바래요!

 

웨딩박람회에서는 어떤걸 얻을 수 있나요?

우선 방문하면 플래너분께서 상담을 도와주시는데요, 웨딩홀에서부터 스드메, 혼수, 예물, 예복 등 전반적인 결혼준비 과정에 대한 설명을 해주십니다. 그리고 각 부스별로 참여업체마다 제공하는 서비스 및 혜택 안내를 받아볼 수 있구요. 계약시 사은품 증정같은 경우도 있으니 꼼꼼히 살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특히 드레스 피팅체험 같은 경우는 무료로 진행되는 행사이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시고 체험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계약 강요하진 않나요?

사실 이 부분이 제일 걱정이실텐데요.. 아무래도 여러군데 돌아다니면서 비교하기 힘드니깐 대부분 처음 간 곳에서 계약하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막상 계약하고나면 후회되기도 하고 다른 좋은 조건의 업체가 눈에 밟히기도 하죠ᅲᅲ 그럴땐 너무 부담갖지 마시고 충분히 고려하신 후에 결정하셔도 됩니다. 물론 안한다고 해서 불이익 받는건 전혀 없으니깐 편하게 둘러보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