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웨딩박람회 일정,혼수,스드메,허니문 자세히 알아보기

이번 하남시에도 굉장히 많은 웨딩박람회가 열릴 예정인데요 특히 4월~9월 사이에는 그야말로 최대 일정들이 많이 나오기도 합니다 하남시 뿐만 아니라 전국 단위로 많이 열리게 되니 나머지 지역도 꼭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비.마이가든 베뉴 웨딩박람회

결혼 준비 중인 예비부부님들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드메 패키지 진행할 수 있는 박람회 소개해드릴게요.
이번 달 10월 23일 토요일부터 24일 일요일까지 2일간 가든파이브툴관 10층 대회의장에서 개최되는 비.마이가든 베뉴 웨딩박람회인데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등 필수항목 구성돼있는 실속형 상품이라고 하더라고요.
평소 눈여겨보던 업체 참가해서 저도 꼭 가보려고요.
사전 신청 후 방문하면 선물도 준다고 하니 미리 예약해야겠어요.

 

그랑파사쥬 웨딩박람회

10월 30일 토요일부터 31일 일요일까지 이틀간 열리는 그랑파사쥬 웨딩박람회는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한화오벨리스크 지하 1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고 해요.
다양한 이벤트 및 사은품 혜택 제공된다고 하니까 놓치지 말고 사전신청 하세요.

 

누아주가든 웨딩박람회

다가오는 11월 6일 토요일부터 7일 일요일까지 주말 동안 삼성역 코엑스 3층 E홀에서 무료초대장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웨딩드레스 피팅 체험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경품 추첨 행사도 마련되어있다고 합니다.
예비부부님들은 관심 가져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웨딩엘리시아 웨딩박람회

대구 동구 아양아트센터 내 다목적 체육관에서 올해 마지막 대형 규모 대구웨딩박람회가 열린다고 하는데요.
12월 5일 토요일부터 6일 일요일까지 토 일 양일간 열리며 웨딩홀 할인 특가 적용받을 수 있대요.
이외에도 혼수 가전제품 최저가 판매한다고 하니 서둘러 알아보세요.

 

찰리킴 웨딩박람회

결혼준비 필수 코스인 웨딩박람회는 여러 업체 참가해서 한자리에서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7월 10일 11일 이틀 동안 열리는 찰리킴 웨딩박람회 추천드려요.
장소는 학동역 근처 파티오나인 6층 그레이스홀에서 진행한다고 하는데 방문 상담 신청 후 예약하면 무료입장 가능하다고 합니다.
홈페이지 들어가서 미리 사전신청하시고 혜택 많이 받아가세요

 

제이엔부띠끄 웨딩박람회

웨딩드레스 전문업체 제이엔부띠끄에서는 2021년 신상 드레스 컬렉션 박람회 개최한다고 하네요.
강남구청역 4번 출구 인근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 5층에서 열린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석하셔서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일정은 7월 3일 토요일 단 하루라고 하니까 놓치지 말고 꼭 가보세요 

 

굿초이스 웨딩박람회

삼성전자랑 베리굿웨딩이 함께 하는 굿초이스 웨딩박람회 일정 알려드릴게요.
이번 행사는 서울 송파구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서 열리는데요.
규모가 큰 만큼 볼거리나 즐길 거리 많다고 하니 시간 되시는 분들은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날짜는 7월 17일 토요일이고 입장료는 없다고 합니당

 

섬스튜디오 웨딩박람회

하남시 미사동에 위치한 섬스튜디오에서 촬영 체험형 웨딩박람회 연다고 하더라고요.
촬영 세트장 투어 및 야외 스냅 촬영 서비스 제공된다고 하니 예비 신랑신부님들께 인기 많을 것 같네요.
행사 날짜는 7월 24일 토요일이며 이 역시 별도의 비용 부담 없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들어가 보시면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

 

결혼준비를 시작하면서 막막함이 앞섰는데 이번에 다녀온 하남시 웨딩박람회 덕분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어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웨딩박람회에서는 어떤걸 알아볼 수 있나요?

가장 먼저 눈에 띄는건 아무래도 다양한 업체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겠죠?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예물, 예복, 한복 등 혼수품목과 허니문 여행사까지 모두 한 자리에서 상담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각 업체별로 전문 플래너분들이 상주하고 계시기 때문에 1:1 맞춤상담 및 견적비교 서비스 또한 제공받으실 수 있어요.

하남 웨딩박람회만의 특별한 혜택이 있나요?

네 물론있습니다! 우선 방문만 하셔도 증정되는 사은품으로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고급와인세트, 디퓨저, 핸드크림) 가 있구요 계약자분들께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 + 48시간 렌트카 무료이용권 / 본식촬영 원본CD무료제공 / 식전영상제작서비스 / 고급부케세트 이 모든것을 다 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