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웨딩박람회 혼수,일정,허니문,스드메 2024년 알아보기

경기도 광주시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웨딩박람회를 찾아보는데 있어서 굉장히 많이 어려운 부분들이 있는데요 규모가 큰 웨딩박람회가 그렇게 많이 열리지 않기 때문인데요 전국 웨딩박람회 일정을 보시고 주변에 있는 규모 큰 곳으로 방문을 하셔도 괜찮습니다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아보세요

 

 

 

 

에스더캐슬 웨딩박람회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에스더캐슬웨딩박람회는 하우스웨딩홀 전문 업체입니다.
대표적으로 야외 결혼식장이 마련되어 있는데 이 밖에도 실내홀 예식 서비스 및 연회 행사 제공합니다.
그리고 한복대여 맞춤정장 예물 허니문여행사 혼수가전제품 등 관련 업체 참여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확인하세요.

 

문화예식장 웨딩박람회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문화예식장에서는 9월 28일(토) 단 하루 동안 예비부부님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준비했다고 합니다.
스드메 패키지 할인 특전 이벤트 진행되며 웨딩홀 무료 섭외 서비스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방문 상담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증정하며 계약 시에는 추첨을 통해 제주도 왕복 항공권 2매 드린다고 합니다.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더 빠르고 편하게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더블유컨벤션 웨딩박람회

분당 서현동에 위치한 더블유컨벤션에서도 다음 달 10월 5일(토) 6일(일) 이틀간 개최된다고 합니다.
예비신랑신부님들이라면 누구나 사전 신청 후 무료입장 가능하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가보세요.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에만 스페셜 특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장 체험 이벤트 또한 풍성하게 준비되었다고 합니다.
최신 트렌드 파악하는데 이만한 곳 없는 것 같아요.

 

라루나하우스 웨딩박람회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라루나하우스 역시 대표적인 하우스웨딩홀인데요.
야외결혼식 컨셉 선호하시는 분들께 인기 만점이라고 합니다.
10월 19일(토) 20일(일) 주말 양일간 열리며 오직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초특가 스드메 패키지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상담만 받아도 고급 디퓨져 선물로 준다고 하니까 시간 내서 구경하러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호야갤러리 웨딩박람회

결혼 준비하는데 비용이 많이 들어서 부담되잖아요.
그래서 제가 저렴한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스드메 계약할 수 있는 곳 알려드릴게요.
바로 호야갤러리 웨딩박람회인데요.
이곳에서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 상품을 99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결혼식장 대관료 50% 할인 혜택 제공하며 폐백음식 무료 서비스 지원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다올푸드앤스타일 웨딩박람회

다올푸드앤스타일 웨딩박람회는 4월 24일 토요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경기도 광주시 문화로 90 3층 디베르디 건물에서 열린다고 하는데요.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혼수가전제품 증정 이벤트 참여 기회 드린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그후 웨딩박람회

그후 웨딩박람회는 5월 1일 토요일부터 2일 일요일까지 이틀간 개최된다고 합니다.
장소는 경기도 광주시 행정타운로 68번길 6이라고 하네요.
참여하신 분들께는 웨딩홀 섭외 및 견적 비교 상담 도와드린다고 하며 예물 예복 한복 등등 여러 가지 품목 알아볼 수 있다고 하니까 일정 맞춰서 가보시길 바랍니다.

 

이포토에세이 웨딩박람회

이포토에세이 웨딩박람회는 5월 15일 토요일부터 16일 일요일까지 양일간 열릴 예정이며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라고 합니다.
위치는 천진암로 1013-39이고 참가비는 무료라고 하네요.
웨딩드레스 체험존 운영 중이어서 신부님께서 직접 입어보고 결정하실 수 있으며 사전 신청 후 방문하시면 사은품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니 꼭 기억해두시길 바랄게요 :)

 

결혼준비를 하면서 가장 고민되는 부분이 바로 비용적인 부분인데요. 이번에 다녀온 경기도 광주 웨딩박람회 덕분에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었어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

 

웨딩박람회에서는 어떤걸 주로 상담받나요?

저는 처음에 웨딩홀 위주로 상담을 받았어요. 아무래도 식장 위치나 교통편 등 고려해야될 사항들이 많아서 이것저것 꼼꼼하게 물어봤죠. 그리고 스드메 패키지 상품과 허니문 여행사 부스에서도 상담을 받았는데요. 확실히 여러 업체들을 한 자리에서 비교하다보니 선택하기 수월하더라구요.

웨딩박람회 가면 사은품 주나요?

네! 물론입니다. 각 업체마다 계약시 증정되는 사은품이 다양한데요. 특히 혼수업체 같은 경우에는 가계약금 만원 걸고 나중에 취소해도 전액 환불 받을 수 있으니 부담없이 방문하셔도 될 것 같아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